그린란드의 Kangerlussuaq 피요르드와 Itilleq 탐험 – 휴대 수하물만 가능

资讯

어제 Ilulissat Icefjord를 탐험하며 놀라운 하루를 보내고 숙면을 취한 후, 우리는 Itilleq에 도착했습니다.

Itilleq는 그린란드의 Qeqqata 지역 내의 매우 작은 커뮤니티입니다. 그것은 그린란드 본토와 북극권 경계 근처에 있는 작은 섬에 있습니다.

그린란드 탐험 크루즈 Itilleq 북극권 방문

Itilleq는 작은 규모입니다. 궁금하신 경우를 대비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총 20채 정도의 집이 있지만(집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100명 미만), 집에 부족한 점은 색상으로 보완됩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우리 배인 Ocean Albatros는 바로 앞바다에 정박했고 우리는 Zodiac을 타고 Itilleq Harbour로 향했습니다. 마을이 아름다워서 우리는 지역 사회를 산책하고 더 넓은 섬을 탐험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케카타의 그린란드 휴가 Itilleq로의 탐험 크루즈그린란드 탐험 크루즈 Itilleq 북극권 방문

Itilleq를 방문하는 동안 제가 정말 신났던 것 중 하나는 전통적인 Kaffemik을 먹는 것이었습니다. 인정해야겠습니다. 그린란드에 도착하기 전에는 Kaffemik이 무엇인지 몰랐지만, 일단 Kaffemik에 대해 모두 듣고 나면 그 개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Kaffemik은 그린란드 전통에 깊이 뿌리내린 일종의 ‘모임’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넓은 지역 사회가 함께 모이는 특정 생활 사건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인원은 10명부터 50명까지 가능하지만, 정해진 규칙은 없습니다.

모인 후 Kaffemik의 호스트는 신선한 커피와 몇 가지 달콤한 간식을 끓입니다. Kaffemik 전체가 커뮤니티를 위한 아늑하고 따뜻한 소셜 공간이 됩니다. 나는 이 아이디어를 좋아했다.

고맙게도 Ocean Albatros에 탑승한 원정팀은 우리가 Itilleq를 방문하는 동안 주최된 Kaffemik에 참석할 수 있도록 주선했습니다.

짧은 산책을 마치고 우리는 호스트의 집으로 향했습니다. 호스트는 매우 환영하고 우리를 위해 집을 열어 아늑한 맥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특별하다고 느꼈고 약 20-30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Qeqqata Kaffemik의 그린란드 휴가 Itilleq로의 탐험 크루즈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이었고 전체 커뮤니티가 매우 친절하고 환영해주었습니다. Itilleq는 아름답고 그린란드 탐험 중에 이곳에 들러서 정말 기쁩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모두 나와 섬을 방문하는 방문객들과 함께 축구(축구) 경기를 펼쳤습니다. 정말 믿기지 않았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린란드 탐험 크루즈 Itilleq 북극권 방문

어느덧 그린란드 방문을 위해 우리 배인 오션 알바트로스(Ocean Albatros)로 돌아갈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날은 이미 너무나 굉장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훨씬 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Ocean Albatros에 다시 탑승한 후 우리는 다음 선택적인 ‘여행’인 북극권의 극지방 탐험에 대한 요청을 기다렸습니다.

이제 나는 열정적으로 찬물을 절대적으로 싫어합니다. 더운 날에 시원한 수영장이라도 수영을 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Yaya는 매우 다릅니다. 그는 특히 우리 여행 중 남극 대륙 0000에서 같은 일을 한 후 극지방 급락에 참여하면서 변화에 뛰어들었습니다.

야야 일행이 호출되자 나는 야야가 오션 알바트로스 자체에서 쌀쌀한 래브라도 해로 뛰어드는 모습을 보기 위해 최상층 갑판으로 향했다. 안전선을 확보한 야야는 곧바로 뛰어들었습니다. 나는 그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쌀쌀했지만 그는 여전히 북극권에서 10~15초 정도 잠수했습니다. 우리 중 한 명이 해냈다는 게 너무 기뻐요. 제가 아니라서 정말 기뻤어요.

Ocean Albatros 선상에서 따뜻한 샤워를 한 후, 그린란드에서의 마지막 저녁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곧장 저녁 식사를 하러 갔는데, 선상에 있던 몇몇 원정대 팀원들도 합류했습니다. 그것은 사랑스러웠다. 그리고 우리는 오늘의 모험에 대해 큰 따라잡기를 했다.

그린란드 항해 Kangerlussuaq 피요르드 탐험 크루즈

곧 우리는 길이가 100마일이 넘는 Kangerlussuaq Fjord로 더 깊은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규모가 엄청나고, 피요르드를 따라 펼쳐지는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뜨거운 차를 손에 들고 곧장 배의 꼭대기 갑판으로 향했습니다.

빙하 계곡, 폭포, 거대한 산의 전망은 놀라웠습니다. 정말 완벽한 하루의 마무리였습니다.

그린란드 휴가 Kangerlussuaq 피오르드 탐험 크루즈

다음 날 아침까지 우리는 칸게를루수아크 피요르드(Kangerlussuaq Fjord) 끝까지 항해하여 오션 알바트로스를 출발했습니다. 우리가 그린란드에 더 오래 머물면서 배에 탑승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싶었기 때문에 그것은 씁쓸하면서도 달콤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수년 동안 기다려온 탐험을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특별했어요.

그린란드 휴가로의 탐험 크루즈 해양 알바트로스 선박 알바트로스 탐험

탐험팀과 선내의 친절한 직원들과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한 후 우리는 마지막 황도대에 올라 Kangerlussuaq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Albatros Expeditions는 모든 승객이 Air Greenland를 경유하여 Kangerlussuaq에서 코펜하겐까지 직항 항공편을 예약하도록 도왔습니다. 이 항공편에는 4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전체 여행은 정말 놀라웠고, 그린란드는 정말 방문하기 환상적인 곳입니다. 분명 잊지 못할 핵심 기억입니다.

그린란드 최고의 방문 장소 10곳

영국 최고의 명소를 확인해 보세요!

기내 수하물 전용 영국 여행 도서 광고 배너

여행 동영상을 보려면 YouTube 채널을 방문하세요!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