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14시간 체류

关注

귀하는 홍콩에서 체류할 계획이거나 이미 홍콩에서 체류했기 때문에 여기에 왔습니다. 우리는 최근 Cathy Pacific Airlines를 통해 인도에서 미국으로 비행했으며 홍콩에서 14시간의 기착을 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홍콩에서 14시간의 기착 동안 필요한 모든 중요한 세부 정보와 해야 할 일을 공유하겠습니다.

홍콩 비자:

다음 국가 출신이라면 홍콩 여행에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70개국 ,인도 여권을 소지한 경우 홍콩으로 여행하기 전에 PAR(도착 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미국 여권을 소지한 미국 시민은 홍콩을 여행하는 데 비자나 PAR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파 :

PAR은 홍콩을 여행하기 전에 작성하고 제출해야 하는 도착 전 등록 양식입니다. 양식을 작성하는 데는 10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완료되면 인쇄하여 홍콩으로 가져가야 합니다. PAR 양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이민 :

착륙하면 바로 입국심사소로 가세요. 전체 입국 절차는 5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제시해야 할 것은 인쇄된 문서 PAR과 여권뿐입니다.

하루 종일 전국을 돌아다닌 뒤 비행기로 돌아가는 과정도 순조롭게 진행됐고, 입국 심사대에서도 5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수하물 :

연결 항공편의 경우 수하물 찾는 곳에서 수하물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외출 중이었기 때문에 도시에서 기내 반입품을 가지고 다니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입국심사 후 도착홀에 있는 수하물 보관소에 맡겼습니다. 수하물 보관 수수료는 개당 시간당 HK$ 14(1.80 USD)입니다.

환전 :

공항에서 환전이 가능하고, 입국 전후에 부스가 너무 많아요. 우리는 홍콩에서 다음 14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할 만큼 USD 500를 현금화했습니다.

인터넷 및 SIM 카드:

하루 동안 포켓 Wi-Fi를 대여하거나 단 HK$38(USD $5)에 1GB~5GB 인터넷을 갖춘 SIM 카드를 하루 동안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홍콩 택시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전화번호가 필요하므로 SIM 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홍콩에서 택시를 타기로 결정한 경우).

교통 및 택시 :

우리는 공항에서 AirPort Express(기차)를 타고 시내로 이동했습니다. 칭이(Tsing Yi)역, 구룡역(Kowloon Station), 홍콩역(Hong Kong Station) 세 정거장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역인 홍콩역을 먼저 어디로 갈지 이미 계획을 세웠습니다.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트래픽을 줄이기 때문에 AirPort Express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콩의 교통 상황은 LA, NYC만큼 좋지 않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택시 :

Uber는 홍콩에서 잘 작동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Uber가 도착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교통 상황으로 인해). 택시 중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택시는 홍콩 택시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 홍콩 택시입니다. 우리는 두 명의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고 있었고 도시를 돌아다니기 위해 택시를 선택했는데 그것은 우리의 시간을 너무 낭비했습니다(다시 교통 정체에 감사드립니다). 대중교통을 알 수 있다면 축하합니다. 실제로 이 14시간 안에 홍콩의 대부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홍콩 탐험하기:

홍콩 역의 AirPort Express에서 내린 후, 기본적으로 Victoria Peak로 이동하는 트램 역인 The Peak Tram으로 바로 가는 Uber를 예약했습니다.

피크 트램, 빅토리아 피크 및 스카이 테라스 428:

홍콩에서 꼭 방문하고 가장 많이 방문하는 장소 중 하나는 빅토리아 피크입니다. 이곳에서 경치 좋은 트램을 타고 정상에 올라가 홍콩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쇼핑몰, 레스토랑 및 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는 거대한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하루 종일 쉽게 보낼 수 있지만 우리는 거기에 몇 시간밖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브런치를 먹고, 쇼핑을 하고, 기념품을 사고, 홍콩 시내의 전망을 즐겼습니다. 쇼핑몰 자체에서 보이는 전망은 놀랍지만, 방해받지 않는 전망을 원한다면 쇼핑몰의 가장 꼭대기에 있는 스카이 테라스 428을 확인해야 합니다.

스카이 테라스

몬스터 빌딩:

다음 목적지는 홍콩의 인스타그램용 명소인 Yick Fat Monster Building입니다. 홍콩에서 포토스팟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나는 그것이 단지 건물이고 그것에 대해 좋은 것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것은 내 목록의 마지막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 가서 현지인들의 생활 방식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우리는 거리, 시장, 사람들을 돌아다니며 “홍콩”을 외치는 정말 좋은 사진도 찍었습니다.

빅토리아 항구:

우리는 몇 시간 동안 교통 정체에 갇혀 마침내 빅토리아 항구에 도착했습니다. 하루 종일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해변 카페와 레스토랑, 디자이너 제품과 명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페리를 타고 항구를 둘러보거나 그냥 앉아서 홍콩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의 거리:

스타의 거리(Avenue of the Stars)도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ur)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시의 영화 산업에 경의를 표하는 이곳에는 유명 배우들의 핸드프린트가 있으며, 빅토리아 항구와 상징적인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이 있어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럭셔리 쇼핑 :

홍콩이 명품과 디자이너 브랜드를 구매하기에 가장 저렴하고 저렴한 곳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네, 당신이 들은 게 맞습니다. 홍콩은 디자이너 상품과 전자제품에 세금이 없기 때문에 명품 브랜드를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홍콩에서 이러한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빅토리아 항구에 위치한 K11 아트 몰입니다. 명품과 디자이너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이 바로 당신의 장소입니다.

란타우섬, 빅부다 & 케이블카:

낮에 방문하고 싶었지만 달 축제로 인해 몇 시간 동안 교통 체증으로 인해 방문할 수 없었던 또 다른 장소입니다. 란타우 섬은 공항과 더 가깝기 때문에 나머지 활동에 이것을 포함시키거나 그냥 공항 근처에 머물 수도 있습니다.

란타우섬은 홍콩에서 가장 큰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 한적한 장소, 문화적 랜드마크로 유명합니다.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빅 부다(Big Buddha)로 알려진 천단불(Tian Tan Buddha)입니다. 빅 부다에 접근하기 위해 많은 방문객이 옹핑 360 케이블카를 탑니다. 이 경치 좋은 케이블카 여행은 란타우 섬, 남중국해 및 주변 산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탑승 시간은 약 25분이며, 스릴을 더하기 위해 표준 또는 유리 바닥 캐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도 및 할랄 음식:

홍콩에는 인도인과 무슬림 인구가 많아 어디를 가든지 선택할 수 있는 음식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우리가 시도한 할랄 레스토랑 중 일부는 이슬람 센터 캔틴(중국 요리), 나콘 타이(태국 음식) 및 김치 한국 퓨전이었습니다. 우리가 먹은 모든 것을 좋아했고 그들의 향신료 수준은 우리 인도인이 좋아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Sangeetha Vegetarian Restaurant & Moksha와 같은 할랄 인도 레스토랑도 있었습니다. 우리나 아이들이 인도 음식을 먹고 싶지만 시도해 볼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해 우리 목록에 이 두 레스토랑을 포함시켰습니다.

기억해야 할 사항:

• 홍콩은 모두가 분주하게 움직이는 뉴욕 맨해튼의 느낌을 우리에게 선사했습니다.
  • 우리는 한 지점에서 길을 잃었고 누군가에게 길을 묻고 싶었지만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 대부분이 낯선 사람과 대화하기 위해 서두르거나 바쁘거나 부끄러워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기꺼이 도와주려는 사람도 거의 없었습니다(5명 중 1명).
  • 홍콩 항공편은 오전 9시에 착륙했고, 연결편은 밤 12시에 도착했기 때문에 밤 10시까지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추신: 누군가에게 길을 물었을 때 그들은 “그냥 가까우니 택시가 필요 없고 그냥 걸어가면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가까운 사람들의 버전은 귀하의 버전과 다를 수 있으므로 듣지 마십시오. 홍콩 사람들은 많이 걷는데 우리 엔젤레노 사람들은 걷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요약 :

홍콩은 짧은 체류 기간에도 탐험할 것이 많은 활기 넘치는 도시입니다. 올바르게 계획하면 대부분의 관광 명소를 14시간 안에 다룰 수 있습니다. 현대성과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홍콩은 모든 여행자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