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 대륙의 모험 – 여행 너머

关注

남극 대륙은 제가 기억하는 한 오랫동안 제 버킷 리스트에 있었습니다. 따뜻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는 탐험 순항, 외딴 곳 탐험, 자연 서식지에서 독특한 야생 동물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수많은 노련한 여행자들로부터 남극 대륙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 중 하나라는 말을 들었고, 그것을 직접 경험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024년 1월, 드디어 그 기회가 생겼습니다!

남극 대륙의 제니퍼 길모어

역사적으로 남극 대륙을 여행하려면 최소 2~3주가 소요되었습니다. 여행사 Antarctica21이 “고공 비행” 개념을 개척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이를 통해 승객은 이동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바다 중 일부가 있는 험난한 드레이크 항로를 건너지 않아도 됩니다. 기내에서의 여러 날의 불편함은 칠레 남단과 사우스 셰틀랜드의 킹 조지 섬 사이를 2시간 동안 쉽게 비행할 수 있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곳에서 보트는 손님을 활동의 중심으로 안내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극 대륙에서 보낸 일수는 전체 왕복 여행을 항해하는 다른 보트와 비슷하지만 총 소요 시간은 훨씬 적습니다. 이 모델은 더 넓은 범위의 방문객에게 남극 대륙을 개방했으며, 또한 여유 시간이 있는 여행자가 그 자체로 멋진 여행인 파타고니아와 같은 다른 목적지에서 그 경험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남극으로 가는 길에 드레이크 항로(Drake Passage) 상공을 비행하는 데 사용된 제트기.

Antarctica21은 사우스 조지아나 북극권을 포함할 수 있는 여러 여행 일정 옵션을 제공하지만 저는 그 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Classic Air-Cruise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칠레 푼타 아레나스에 도착하여 우리는 A21의 세련된 새 Explorer’s House에 모여 오리엔테이션과 환영 만찬을 즐겼으며, 그곳에서 동료 크루즈 동료들과 함께 빠른 친구를 사귀고 앞으로의 항해에 대한 설렘을 나누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바다에서 불과 몇 블록 떨어진 마을 중앙 광장에 위치한 역사적인 Cabo de Hornos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다음날 아침 우리는 남쪽으로 가는 비행기가 기다리고 있는 지역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Antarctica21은 모든 승객이 동일한 항공기로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보트 수용 인원을 74명 이하로 제한합니다. 이는 때때로 비행이 지연될 수 있는 역동적인 기상 조건에 매우 유용합니다.

남극 대륙의 펭귄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배까지 짧은 거리를 이동했고, 그곳에서 친절한 승무원들이 우리를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그만큼 마젤란 탐험가 남극 대륙을 항해하는 가장 작은 여객선 중 하나이며 해당 목적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현창부터 방 2개짜리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선실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 전용 베란다가 있으므로 적극 권장됩니다. 이번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야생 동물 관찰 중 일부는 바로 그 지점에서 이루어졌으며, 저는 잠옷을 입고 밖에서 고래를 두 번 이상 관찰했습니다! 고급 선박은 또한 고급 편의 시설과 마감재, 최고 수준의 국제 가이드 팀, 고품질 장비를 갖춘 부티크, 모든 취향이나 식단 요구 사항에 맞는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남극 대륙의 배에서 본 풍경

모든 남극 탐험과 마찬가지로 정확한 여행 일정은 여행마다 다르며 경로는 일기 예보에 따라 매일 설정됩니다. 온보드 탐험 리더는 다양한 풍경, 지형 및 야생 동물을 갖춘 멋진 정류장을 보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나는 특히 언급된 장소 중 일부를 방문하는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인듀어런스: 섀클턴의 놀라운 항해당시 내가 듣고 있던 것입니다. 우리는 해변을 산책하고, 펭귄 서식지를 돌아다니고, 정상에 하이킹을 하여 주변 자연을 감상하고, 햇빛을 반사하여 밝은 파란색으로 빛나는 크고 작은 빙산 사이를 헤쳐나가면서 이러한 방문을 활용했습니다. 각 여행에는 최대 10명까지 카약 옵션이 추가로 제공되며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남극 대륙의 펭귄

길을 따라 우리는 세 종의 펭귄(아델리, 젠투, 턱끈), 표범과 코끼리바다표범, 수많은 바다새, 범고래, 혹등고래를 보았습니다. 1월은 펭귄의 산란철이라 성체 외에 알과 병아리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다른 곳에서 고래를 본 적이 있지만, 남극에서의 만남은 더 거칠고 더 스릴있게 느껴지는 뭔가가 있었습니다. 특히 어느 날은 우리가 황도대에서 혹등고래에 둘러싸여 있을 때 눈에 띕니다. 그들은 천천히 헤엄치며 수면에 나타나 공기를 불어넣고, 다시 잠수하여 독특한 꼬리를 드러내거나 불과 몇 피트 떨어진 표면에 지느러미를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주변의 고요함 속에서 들리는 그들의 소리와 빙산 사이의 배경은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이었습니다. 눈이 내리고 추운 기온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떠나고 싶어하지 않았고 우리는 이 자연의 광경을 즐길 수 있는 추가 시간을 받았습니다.

황도대를 타고 남극 탐험하기

활동 사이에 우리는 교육 강의, 스토리텔링, 사진 워크숍 및 슬라이드쇼 형식으로 가이드의 매일 프리젠테이션을 즐겼습니다. 제가 여행하는 동안 가이드는 캐나다, 미국, 스웨덴, 중국, 뉴질랜드, 호주, 아르헨티나, 러시아에서 왔습니다. 매일 저녁 그들은 저녁 식사에 손님과 합류하여 역동성에 재미와 흥미로운 요소를 더했습니다.

남극 대륙에 나란히 있는 펭귄과 바다사자.

선상에서 5박을 보낸 후, 우리는 집으로 향하기 전에 마지막 하룻밤을 보내기 위해 푼타 아레나스로 돌아갔습니다. 집집마다 방문하면서 단 10일 동안 여행을 떠났고, 그 기간 동안 지구상에서 가장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목적지 중 하나를 경험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 남극을 방문해야 합니다. 6차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ntarctica21이 있는 대륙!

남극 대륙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