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토 모레노 빙하 – 2024년 방문자 가이드 전체

关注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의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에 있는 페리토 모레노는 육지로 접근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빙하입니다. 남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페리토 모레노 빙하, 이과수 폭포, 마추픽추의 잉카 유적지는 남미에서 탐험된 3대 유적지였습니다. 빙하와 Laguna de Los Tres는 모두 공원에 위치한 피츠로이 산으로의 하이킹으로 파타고니아의 아르헨티나 쪽 방문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현장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은 80km(50마일) 떨어진 엘 칼라파테(El Calafate)입니다.

페리토 모레노 빙하 – 2024년 방문자 가이드 전체수 마일에 걸쳐 뻗어 있는 거대하고 푸른 빙하
발코니에서 페리토 모레노 빙하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거대한 빙하는 칠레와 아르헨티나의 여러 다른 유명한 빙하를 포함하여 남부 파타고니아 빙원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페리토 모레노 빙하 방문과 엘 찰텐 하이킹, 토레스 델 파이네 배낭여행을 결합했습니다.

페리토 모레노(Perito Moreno)는 길이가 30km로 250제곱킬로미터(96제곱마일) 이상 확장됩니다. 빙하는 정말 장관이고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곳이지만 인프라가 훌륭하고 산책로와 발코니로 둘러싸여 있어 여러 훌륭한 전망을 볼 수 있어 다른 모든 관광객들이 나를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보트 투어로 빙하를 방문하는 것도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글레이셔 국립공원(Glacier National Park)에서 보트를 타고 가이드 당일 여행으로 놀라운 장소를 구경하세요.

O’Higgins Glacier Trek은 환상적인 트랙 모험이었습니다. 이 놀라운 빙하는 1981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매우 큰 빙하 앞 호수에 있는 작은 보트매우 큰 빙하 앞 호수에 있는 작은 보트
보트를 타고 페리토 모레노 빙하를 탐험하는 것은 놓칠 수 없는 여행입니다!

빙하에 가까이 다가가면 빙하의 차가운 숨결이 얼굴에 느껴집니다. 광범위한 목조 다리 시스템을 통해 한두 시간 동안 걸으며 다양한 각도에서 빙하를 볼 수 있으며, 크루즈 보트를 이용하면 빙하를 더욱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빙하를 탐험하고 싶다면 트레킹 투어를 이용해보세요. 빙하의 일부를 걷는 것. 페리토 모레노 빙하(Perito Moreno Glacier) 방문은 파타고니아 여행 일정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2020년 이후 USD 대비 아르헨티나 페소 가치가 크게 하락했기 때문에 여행하는 외국인에게 이는 큰 차이가 됩니다. 이 도움말의 가격은 2024년 9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페리토 모레노 빙하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페리토 모레노와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날씨가 가장 화창한 11월부터 3월까지의 여름철입니다. 관광객이 많은 성수기이다. 날씨가 좋으면 파타고니아에서 당일 하이킹을 계획하거나 여러 날에 걸쳐 트레킹을 할 계획이라면 완벽한 시기입니다. 화창한 날에는 얼음이 깨지고 호수에 충돌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 광경은 ‘분리’라고 불리며 거의 30분마다 발생하며 운이 좋으면 이 놀라운 시각적 경험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빙하를 방문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성수기 동안 더 적은 수의 관광객과 사이트를 공유하려면 버스가 도착하기 전에 아침 일찍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택시를 타거나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경우 오전 버스보다 오후 버스로 도착하는 관광객이 더 적습니다.

남미 여행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남미 여행 예산 기사에서 다양한 예산으로 이 놀라운 대륙을 여행하는 데 필요한 팁과 비용을 확인하세요.

페리토 모레노 입장료

2024년 9월 페리토 모레노 방문 가격은 ARS 30,000($24)입니다. 현재 가격이 무엇인지 알아보거나 여기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티켓은 하루 동안만 유효하므로 해당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려면 일찍 오십시오. 티켓은 신용카드(Visa/Mastercard), 직불카드(Electron) 또는 현금(아르헨티나 페소)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호수와 산으로 둘러싸인 빙하호수와 산으로 둘러싸인 빙하
빙하는 아르헨티나 호수를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그들 사이의 수위 차이는 30m에 달할 수 있습니다.

엘 칼라파테에 가는 방법?

페리토 모레노 빙하는 아르헨티나 산타 크루즈 지방의 엘 칼라파테 마을에서 갈 수 있습니다. 엘 칼라파테에 가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엘 찰텐, 푸에르토 나탈레스, 바릴로체에서 연결되는 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항공으로 – 엘 칼라파테에는 공항이 있는데 현지 항공편만 이곳으로 이착륙하고 우슈아이아, 부에노스아이레스, 산카를로스데바릴로체에서 하루에도 여러 차례 직항편이 운행된다.

버스 이용시 – 이것은 엘 칼라파테로 가는 가장 인기 있는 교통수단입니다. 파타고니아에서 버스를 이용하는 교통수단은 가격이 비쌉니다. 많은 백패커들이 버스 정류장으로 갔다가 너무 비싸서 히치하이킹을 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El Chalten에서 El Calafate까지 히치하이킹 경쟁이 많았습니다. El Chalten에서 El Calafate까지 3시간 여행 비용은 약 $20입니다(2024년 9월). 하루에 여러번 출발하는 버스가 있어서 오늘의 버스표 가격입니다.

바릴로체에서 24시간 버스 여행은 $45에서 $150 USD 사이입니다.

히치하이킹 – 우리는 파타고니아에서 히치하이킹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고 이것이 Carretera Austral을 여행하기 위한 우리의 교통수단이었습니다. 엘 찰텐부터 엘 칼라파테까지는 히치하이커들이 많았기 때문에, 이 코스를 결정했다면 일찍 출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엘 칼라파테에서 우리는 히치하이킹을 해서 푸에르토 나탈레스까지 문제 없이 이동했습니다. 지역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엘 칼라파테에서 페리토 모레노까지 어떻게 가나요?

페리토 모레노 공원은 엘 칼라파테에서 80km 떨어져 있으며, 엘 칼라파테에서 페리토 모레노로 갈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 여행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버스, 렌터카, 조직 투어 또는 택시를 이용해 매일 여행할 수 있습니다. 히치하이킹은 배낭여행자들에게도 매우 인기 있는 여행 방법입니다.

투어 예약 – 이것은 호텔 픽업을 포함하는 가장 쉬운 옵션이며 교통비에 비해 너무 비싸지 않습니다. $45(2024년 9월)에 Patagonia Dreams에서 출발하는 좋은 평가를 받은 투어를 확인해보세요. 선택적으로 보트 탑승이 포함됩니다. 보트 여행을 통해 빙하 앞까지 가보세요!

히치하이킹 빙하에 도착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세계의 이 지역에서는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쉽습니다. 우리는 문제 없이 약 3개월 동안 파타고니아(스페인어로 ‘데도’라고 함)를 돌아다녔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게도 캠프장의 이웃들과 함께 연료비를 나누어 페리토 모레노(Perito Moreno)까지 차를 타고 갈 수 있었습니다. 히칭은 시간적으로 볼 때 항상 신뢰할 만한 것은 아니며, 빙하에서 시간을 거의 보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원으로 차를 몰고 가는 이른 아침에 히치 스타트를 하기로 결정했다면,

버스를 타세요 – 2024년 9월 버스 티켓 ARS$ 32 000 ($32)

El Chalten에서 페리토 모레노까지 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 Caltur Travel은 El Chalten에서 Perito Moreno까지 매일 왕복하는 버스 서비스입니다. 대략적인 체류 시간은 5시간입니다.

나무 사이를 통과하는 산책로나무 사이를 통과하는 산책로
금속 산책로를 따라 있는 페리토 모레노(Perito Moreno) 산책로는 완료하는 데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렌트카 – Rental Cars는 렌터카 예약에 탁월한 회사입니다. 자동차를 렌트하면 군중을 피하고 좋은 시간에 일찍 도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중교통은 늦게 도착하기 시작하고 공원은 매우 혼잡해집니다. 이는 Carretera Austral 전체를 여행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며 El Calafate에서 Perito Moreno까지 가장 유연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엘 칼라파테에서 지방도로 15번을 타면 페리토 모레노까지 80km(50마일)를 운전하는 데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택시를 타고 – 호텔/호스텔에 전화해서 택시를 불러달라고 요청하세요. 공유하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운전기사는 귀하가 가서 탐색하는 동안 기꺼이 기다릴 것입니다.

페리토 모레노의 산책로

빙하를 향한 금속 산책로의 산책로에는 빙하의 멋진 전망이 잘 표시되어 있습니다. 완료하는 데 45분에서 1시간 30분이 걸리는 다양한 난이도의 여러 트레일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높이에 위치한 발코니에서 빙하를 관찰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이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리토 모레노 빙하 투어

매우 다양한 페리토 모레노 빙하 투어가 $80부터 최대 $800까지 제공됩니다. 모든 투어에는 호텔 하차 및 빙하 입장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투어 예약 시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투어에 대해 다른 여행자가 작성한 최근 리뷰를 읽어보세요. 특정 투어는 국립공원 내 ‘Navegacion’ 표시가 있는 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페리토 모레노 보트 투어

빙하 보트 투어를 통해 아르헨티노 호수(Lake Argentino)의 리코(Rico) 지류를 가로질러 항해하게 됩니다. 60미터 높이의 멋진 전면 벽 근처에 떠 있는 얼음 사이를 항해하는 이곳은 사진을 찍기에 비현실적인 유리한 지점입니다. 거대한 얼음 덩어리가 물에 부딪혀 아르헨티노 호수(Lago Argentino)에 부딪히는 모습을 보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광경입니다. 엘 칼라파테에서 출발하는 보트 탑승 옵션이 포함된 이 인기 있는 페리토 모레노 빙하 당일 여행에는 보트 여행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까이서 본 거대한 빙하가까이서 본 거대한 빙하
보트 여행이나 빙하 트레킹을 통해 이 멋진 빙하를 가까이서 탐험해 보세요.

페리토모레노 빙하 미니 트레킹 체험

글레이셔 미니 트레킹(Glacier Mini Trekking)은 매우 인기 있고 좋은 평가를 받은 활동입니다. 우리와 대화한 모든 사람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이트에서 이 작업을 수행했지만 시간과 예산이 약간 제한되어 있어 수행하지 않았지만 정말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빙하 미니 트레킹

페리토 모레노 빙하 빅 아이스 트레킹

파타고니아 숲 하이킹과 함께 더 긴 빙하 트레킹을 즐겨보세요. 웅장한 페리토 모레노 빙하에서 얼음 위를 건너 잊지 못할 하이킹을 경험해보세요. 엘 칼라파테에서 놀라운 파타고니아 모험을 떠나 새로운 각도에서 얼음 흐름을 감상하고 얼어붙은 풍경에 대해 알아보세요. 아이젠을 착용하고 얼음송이를 들고 준비하세요! 빅 빙하 트레킹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페리토 모레노(Perito Moreno) 여행과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Torres del Paine National Park)의 일일 하이킹 방문을 결합하거나 O 서킷(O Circuit) 또는 W 트레킹(W Trek)과 같은 도전적인 여러 날 트레킹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젠과 얼음도끼아이젠과 얼음도끼
아이젠을 착용하고 얼음도끼를 들고 빙하 트레킹을 떠나세요!

페리토 모레노 카약 투어 체험

전체 이동, 호텔 픽업 및 하차가 포함된 가이드 카약 투어로 유명한 모레노 빙하를 탐험해보세요. 물의 관점에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경험해보세요. 빙하를 둘러싸고 있는 인도교를 걸어보세요. 빙하 카약 어드벤처

페리토 모레노의 관문 엘칼라파테

도시는 공원에서 80km 떨어져 있으며 빙하를 보러 오는 대부분의 관광객이 이곳에 머뭅니다. 이곳은 기반 시설이 훌륭하고 유명한 빙하를 방문하는 데 며칠을 보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멋진 작은 휴가 도시이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 취향에 따라 약간 touristy했다.

그러나 장점은 모든 편의 시설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엘 칼라파테에는 여러 개의 ATM과 환전소가 있습니다. 고급 상점, 슈퍼마켓, 레스토랑에서는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지 ATM의 인출 한도는 상당히 낮아서 돈을 인출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듭니다. 더 많은 금액을 얻으려면 Citibank나 Santander와 같은 국제 은행의 ATM을 찾으십시오.

엘칼라파테 숙소

• 저렴한 숙소 – 블라 로지: 위치는 좋지만 시내에는 없습니다. 전망이 좋고, 평점도 높으며, 기숙사 침대도 저렴합니다.
  • 중급 – 호텔 키호테(Hotel Quijote)는 메인 스트리트의 훌륭한 위치에 있어 강력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 사치 – 에스플렌도르 바이 윈덤 엘 칼라파테 – 중앙 위치에 있어 강력 추천하는 4성급 부티크 호텔

엘 칼라파테에서 식사할 곳은 어디인가요?

엘 칼라파테에는 다양한 예산에 맞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배낭여행이라면 큰 슈퍼마켓이 있고, 마을에 있는 도살장에 가보세요. 캠프장에서 바베큐할 좋은 스테이크를 사세요. 이 마을에는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빵집도 있습니다. 엘 칼라파테에는 피자, 스테이크, 버거, 엠빠나다 등 원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시나요? 고정해 보세요!

페리토 모레노 빙하 가이드 핀페리토 모레노 빙하 가이드 핀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