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모키 산맥 휴가

关注

어린 시절 여름은 테네시 동부로 여행을 가서 포트 라우던 호수에 있는 삼촌의 오두막에 머물렀습니다. 우리는 항상 스모키 산맥으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자전거를 타러 케이즈 코브로 가거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파크웨이로 갔지만 스모키 산맥 휴가를 보낸 적은 없습니다. 성인이 될 때까지 세비어 카운티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세비어빌에서 첫 주말을 보냈고 이 여행을 어떻게 재현할 수 있는지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스모키 마운틴 휴가: 테네시주 세비어빌로의 완벽한 주말 휴양 계획

이 게시물은 2024년 9월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세비어 카운티에 가보지 않은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세비어 카운티는 Gatlinburg, Pigeon Forge, Sevierville의 세 개의 주요 도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Wears Valley 근처의 Sevierville 주변에서 캐빈을 빌립니다. 저는 자연과 공원 및 모든 지역 명소에 가까이 있으면서도 모든 활동의 중심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근 방문했을 때, 우리는 세비에르빌에 머물기로 했습니다. 글쎄요, 파크웨이에서 1마일도 떨어지지 않은 곳이지만, 이런 풍경을 여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세비어빌은 컨트리 음악의 여왕이자 예술의 명예 수호성인이며, 키가 작고 마음이 큰 천사인 돌리 파튼의 고향으로 가장 유명합니다(그리고 네, 저는 그녀를 인터뷰했고, 네, 그녀는 놀랍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교육에 있어서 주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한 이 여성을 좋아하지 않는 테네시 주민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50년간의 국제적 명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지역에서 살기로 선택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그 지역에 대해 뭔가를 말해주는 것이 아닙니까?

하지만 세비어빌에서 유명인이 아니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비어빌은 저렴하고 가족 친화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게다가 활동적인 휴가객이 즐겨 찾는 모험 공원과 지플라인이 곳곳에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여름에 돌리스 지역으로 향한다면, 저는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스모키 휴양지를 계획했습니다. 아래 일정을 따라 SVV와 저의 완벽한 여름 주말을 재현하기만 하면 됩니다.

세비어빌에서 할 일

가장 가까운 공항인 녹스빌로 비행기를 타고 간다면 세비어빌까지는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우리는 내슈빌에서 차를 몰고 왔는데, 차로 3시간 거리에 있어서 점심시간쯤에 세비어빌에 도착했습니다. 첫 번째 활동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로프 코스

세비어빌에서 보낸 주말 동안 우리가 한 첫 번째 일은 캐노피 투어였습니다. 저는 이미 그곳에 올라가서 줄과 카라비너로 위태롭게 매달려 있을 때까지는 높이가 무섭다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Adventureworks에 두 개의 다른 레벨이 있다는 사실이 저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었습니다. 저는 낮은 레벨에서 시작했지만 곧 맨 위의 장애물을 맴돌며 제가 얼마나 높은지 잊었습니다.

Adventureworks 코스는 2에이커 규모의 공원에 펼쳐진 줄타기, 지플라인, 평형대 등 55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레벨을 모두 시도하고 전체 루프를 돌고 싶다면 2시간을 충분히 할애하세요. 우리는 그곳에 있는 동안 즐거웠지만, 훨씬 더 오래 머물 수 있었을 겁니다.

스모키에서의 승마

마지막 아침은 Five Oaks Riding Stables에서 승마로 시작했는데, 그곳에서 우리는 1시간 동안 그룹 승마를 했습니다(승마 초보자라면 걷는 속도로). 멋진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마구간은 마을 한가운데에 70에이커의 삼림 지대에 바로 위치해 있고, 올라가고 올라가면 마침내 멀리서 LeConte 산이 보입니다.

Wears Valley는 이 지역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이고, Wears Valley Road 주변 지역은 멋진 경치를 자랑하며, 차를 몰고 탐험할 만한 도로가 많이 있습니다. 개울에서 수영(아니면, 웨이드라고 해야 할까요?)할 기회를 놓칠 리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메트칼프 보텀스에는 도착했지만,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공원에서 유일하게 포장된 산책로 중 하나인 로렐 폭포와 내 할 일 목록의 상위에 있는 싱크스에 도착하기 전에는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스모키 산맥에서의 지플라이닝

거기에서 동쪽으로 스모키 산맥 기슭을 따라 폭스파이어 산까지 갔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기에 궁극의 모험 공원은 꽤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2009년의 끔찍한 가뭄 이후, Marc와 Marion Postelwaite는 수익성이 없어서 150에이커의 가축 농장을 팔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먼저 알래스카로 마지막 휴가를 갔습니다. 그곳에서 Marc는 처음으로 지플라인을 탔습니다. 그는 완전히 빠져들었습니다. 그는 즉시 Marion에게 부동산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부동산을 시장에서 빼고 농장을 모험 공원으로 바꾸기로 약속했습니다. 나머지는 역사가 되었습니다.

2010년에 7줄 폭포 캐노피 지플라인이 개장했습니다. 그 다음 해에 마크는 ATV 투어를 추가했고, 그 다음 해에는 미국에서 가장 긴 스윙 브릿지인 330피트 길이의 Bridge to Prosperity가 개장했습니다. Foxfire Mountain은 이제 등반벽, 공중 모험 코스, 사이다 양조장, 5줄 골리앗 지플라인 코스, BBQ 오두막, 박물관, 하이킹 코스, 라마 몇 마리, 수줍지만 예의 바른 아프리카 와투시 한 마리도 자랑합니다.

그네다리를 구경하고 산책로를 걷는 것 외에도 ATV 투어도 했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다음에는 지플라이닝을 해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 위의 캐노피를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부럽습니다. 사랑 저는 지플라이닝을 좀 했고, 골리앗은 미국에서 가장 높고, 가장 빠르고, 가장 긴 곳 중 하나입니다. 탐험할 시간은 3시간뿐이었지만, 솔직히 말해서 여기서 하루 종일 보낼 수도 있었을 겁니다!

그날 오후, 우리는 도심 광장으로 돌아가 귀여운 부티크와 갤러리를 둘러보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상징적인 스모키 마운틴 나이프 웍스를 지나 공원을 따라 올라가면서, 우리는 그날의 마지막 목적지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컸습니다.

세비어빌에서의 스파 데이

SVV와 저에 대해 아는 게 있다면, 우리가 셀프 케어에 관해서는 항상 신경을 쓴다는 걸 알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항상 제대로 먹지는 않습니다(또는 잠을 자지 못합니다). 특히 여행 중일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집에 있을 때는 정기적으로 트리거 포인트 테라피와 스포츠 마사지를 받아 잔여 부상을 치료합니다. 그리고 The Spa at Oak Haven에 대해 들었을 때, 그것은 만약에 하지만 우리는 어떤 치료를 받게 될 것인가?

우리는 50분 사이드 바이 사이드 마사지와 50분 리플렉솔로지가 포함된 Ultimate Couples Retreat Package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100분 동안 풀 팸퍼링을 받아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천국 같았어요! SVV가 제 옆에서 행복하게 코를 골고 있는 걸 보면, 그도 꽤 좋아했어요. 😉

어떻게 된 일인지 패키지에 대한 메모를 놓쳤어요 또한 아이스크림 페디큐어와 함께 왔는데, 이미 완벽한 오후에 얹힌 체리와 같았습니다. 아이스크림 페디큐어가 뭐냐고 궁금하실 수도 있겠죠? 물론 아이스크림 선데이를 먹으면서 하는 페디큐어죠! 드림시클 버전도 있었는데, 저는 SVV에게 꼭 사라고 했어요. 우리가 간식을 나눠 먹을 수 있도록요.

재밌는 건, SVV의 첫 페디큐어였고 그는 긴장했다고 고백했습니다(참고로 남자들이요!). 하지만 우리의 친절한 남부 기술자들이 그를 편안하게 해주었고, 한 명은 그의 발가락을 닦았고 다른 한 명은 며칠 후에 우리가 참석할 결혼식에 맞춰서 제 발가락을 닦았습니다.

세비어빌에서 할 수 있는 다른 것들:

세비에릴에서 먹을 곳

세비어빌 광장에서 점심을 먹기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Courthouse Donuts입니다. 이름과는 달리 단지 아침 식사 장소이지만 점심 식사에도 훌륭한 장소입니다. 특히 Maui Wowi와 Reuben 샌드위치는 입맛을 돋웁니다.

점심 식사 후의 완벽한 후속 조치는 세비어빌의 와인 트레일을 따라 조금 마시는 것입니다. 이 트레일은 5개의 와이너리와 1개의 문샤인 증류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세비어빌과 피전 포지에 걸쳐 있는 Tanger Outlets 내에 있는 완전히 새로운 문샤인 증류소에서 술에 취한 여행을 시작하면서 거꾸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네, 우리는 DD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대학생 때, 저는 매 시즌마다 Tanger에 가서 옷을 사곤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Banana Republic, LOFT, J. Crew, Old Navy 등)가 다 있고 정말 규모가 큽니다. 밀주가 제 쇼핑 습관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는 말할 수 없는데, 아울렛 몰에서 나올 때 귀여운 상의 몇 개와 여름 해변 모자 한 쌍을 챙겼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Applebarn Cider Mill & General Store로 느긋하게 걸어갔는데, 사실상 모든 사과 제품의 메카입니다. 그곳에는 사이다 공장, 레스토랑, 잡화점, 유제품점, 그리고 물론 와이너리도 있습니다. 그리고 와인도 사과로 만들어졌습니다! Caz와 저는 각자 비행기를 타고, 남편과 아이들과 함께 바로 옆에 있는 Applewood Farmhouse Restaurant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배부르고 맛있는 한 끼를 먹었습니다(식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사과튀김 바구니를 제공합니다!).

그날 저녁, 하루 종일 일하고 집에 돌아오면 강아지 한 마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공원길에서 피자를 사서 오두막에서 먹은 후 일찍 잠들었습니다.

세비에릴에서 보내는 주말에 무엇을 추가하고 싶으신가요?

이것을 저장하여 스모키 마운틴 주말을 계획하세요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