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에서 케이프 키완다까지의 로드트립에서 꼭 들러야 할 11곳

资讯

여름에 시간이 충분하다면 피닉스에서 퍼시픽 시티의 케이프 키완다까지, 소노라 사막의 더위부터 시원한 오리건 해안까지 이어지는 자동차 여행은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름 휴가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로드트립은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 방식입니다. 적어도 바다를 건너지 않아도 될 때는요. 우리만의 속도로 다양한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시간을 보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 그냥 운전해서 지나갈 수 있는 자유, 여행 중간에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자유, 집으로 가는 길에 다른 길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우리는 지금까지 가장 긴 도로 여행을 했습니다. 피닉스에서 오리건주 케이프 키완다까지 약 2,800마일을 운전했습니다. 태평양 연안을 따라 운전한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내륙의 더 짧은 길을 택했습니다. 이 길을 따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캘리포니아 피즈모 비치

우리는 첫날에 많은 마일을 이동했고, 캘리포니아주 피스모 비치, 산타바바라 바로 북쪽에 도착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선이 있는 이 작은 마을은 더 조용했습니다. 여행 첫날 밤을 그곳에서 보냈습니다. 비교적 늦게 도착했기 때문에 아침에 해변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고, 부드러운 모래 위를 걸었습니다.

피스모 비치 CA

마을을 떠나기 전에 우리는 나비 정원에 들러 토종나무와 식물 사이로 짧은 산책을 즐겼습니다.

2. 캘리포니아 미션

우리는 이 길을 따라 여러 개의 미션을 발견했고, 두 곳에서 멈췄습니다. 미션은 우리에게 그 지역의 비교적 최근 역사를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저는 미션 안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보통은 들러볼 만한 아름다운 정원이 있습니다. …와 같은 더 큰 미션은 그 주변에 온전한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San Luis Obispo Mission에 들러서 강을 따라 짧은 산책을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훨씬 작은 Mission San Miguel에 들렀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샌루이스오비스포의 미션 플라자 리버 워크

3.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는 이 경로를 따라 더 오래 머물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하룻밤만 보냈지만, 더 오래 머물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겪은 극심한 바람과 비를 고려하면 타이밍이 우리에게 가장 좋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돌아갈 계획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골든게이트 브릿지 건너기 (비 속에서)

4. 뮤어 우즈

Muir Woods National Monument는 이번 여행에서 거대한 레드우드를 처음 만난 곳이었습니다. 이 공원은 1908년 1월부터 레드우드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285에이커의 레드우드 숲으로 시작해서 미국에서 7번째 국립 기념물이 되었고, 개인 소유 토지를 기부하여 만든 첫 번째 기념물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공원은 오늘날의 554에이커로 확장되었습니다.

Muir Woods National Monument의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Muir Woods의 산책로는 하이킹이라기보다는 걷기에 편한 산책로입니다. 우리는 입구 광장에서 시작하여 오래된 레드우드를 따라 주요 산책로를 따라 약 1마일을 걸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멈춰서 오래된 나무를 즐기고, 머리 위로 우뚝 솟은 나무의 캐노피를 올려다보고, 때로는 부분적으로 움푹 들어간 나무 안을 걷기도 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최신 혹성탈출 영화는 부분적으로 여기, 뮤어 우즈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우리는 영화에서 알아볼 수 있는 특정 장소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 주로 10대 아이들을 보았습니다.

5. 훔볼트 레드우드 주립 공원

거대한 레드우드를 만난 다음 장소는 훔볼트 레드우드 주립 공원이었습니다. 이 공원은 지구상에 남아 있는 가장 큰 규모의 오래된 레드우드 숲이 있는 곳입니다. 이 고대 숲의 17,000에이커는 현재 53,000에이커에 달하는 더 큰 공원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거대한 나무들 사이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아하는 장소였고 피닉스에서 케이프 키완다까지 가는 도로 여행 내내 가장 좋아하는 곳이었습니다! 100개가 넘는 트레일이 있는데, 숲 속에서 우리만 있는 조용한 트레일을 여러 개 찾았습니다. 주변의 우뚝 솟은 나무들과 대조적으로 아주 작은 존재처럼 느껴지기는 했지만, 숲과 가장 가까이 있다고 느낀 곳이 바로 여기였습니다.

훔볼트 레드우드 주립 공원은 피닉스에서 케이프 키완다까지의 로드 트립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공원에 들어서자마자 우리는 가장 가까운 빈 주차장에 멈췄습니다. 어두운 숲 속에서 거의 알아볼 수 없는 근처 산책로는 우리를 개울로 이끌었고, 우리는 그곳에서 멈춰서 숲의 향기와 수정처럼 맑은 물의 졸졸 흐르는 소리를 즐겼습니다. 산책로에 이름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이름이 있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기억나는 것은 이끼 낀 숲과 우뚝 솟은 나무에 둘러싸인 채, 가족과 단 둘이서 그곳에 있는 동안 느꼈던 경외감뿐입니다.

6. 레드우드 국립 및 주립 공원

Redwood National과 Sate Park에서의 제 개인적인 경험은 Humboldt State Park에서의 경험만큼 기억에 남지 않았습니다. “무언가를 낙원이라고 부르세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곳을 방문하여 경험을 빼앗아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동차로 여행을 떠났고, 공원은 우리의 최종 목적지가 아니었기 때문에 더 조용한 지역을 찾을 시간이 없었습니다. 공원이 131,983에이커에 달하고 200개가 넘는 트레일이 가로지르는 숨은 장소가 있을 만큼 충분히 크기 때문에 그런 곳이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레드우드 국립공원에서

우리는 공원을 가로지르는 경치 좋은 도로를 따라, 레드우드의 오래된 숲을 통과하는 가장 인기 있는 트레일 중 하나에 멈췄습니다. 경험을 망친 시끄러운 사람들을 너무 많이 만났지만, 여전히 트레일을 걸을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었습니다.

7. 오리건 골드 비치

골드 비치는 오리건 해안에서 우리가 처음 방문한 곳이었습니다.

골드 비치, OR

해변을 따라 걸으며 밤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사람이 붐비지 않는 해변과 바위가 많은 해안은 제가 이 마을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들 중 일부였습니다. 우리가 들른 곳의 하이라이트는 해안을 따라 건초더미 바위까지 하이킹하는 것이었습니다.

8. 케이프 블랑코 주립 공원

오리건 해안에 있는 가장 서쪽의 등대가 있는 케이프 블랑코 주립공원은 해안을 따라 있는 고속도로 101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케이프 블랑코 로드라는 이름이 붙은 5마일 길이의 조용한 도로 끝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 번 방문했고, 항상 바람이 울부짖었고, 때로는 너무 강해서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절벽에서 떨어질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해안선의 멋진 전망은 들러볼 만한 가치가 있지만, 케이프의 주요 명소는 1970년에 지어진 역사적인 등대입니다.

케이프 블랑코의 등대

0.8km 길이의 포장된 산책로가 등대까지 이어져 있으며, 등대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고, 적절한 시기에 도착한다면 투어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등대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등대지기의 생활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등대지기에 대해 말하자면, 케이프 블랑코는 해안에서 최초의 여성 등대지기가 있던 곳으로, 그녀는 1903년에 그곳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등대지기의 일은 매일 일몰부터 일출까지 등불을 켜두는 것이었습니다. 등불을 태우는 것뿐만 아니라 거대한 프레넬 렌즈를 깨끗하고 윤이 나게 유지하는 것도 포함되었습니다.

등대를 방문하는 것 외에도, 아래의 해변으로 가는 산책로를 걸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산책을 하며 해안선의 전망을 감상하세요.

9. 오리건주 밴던

밴던은 우리가 남부 오리건 해안을 탐험하고 싶었을 때 휴가의 거점으로 이용했던 해변 마을입니다.

오리건주 밴던의 해변

해안 바위가 있는 한적한 해변과 해안의 멋진 전망은 이 해안 도시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 중 일부였습니다. 우리는 하루 중 일부를 보내고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10. 디포 베이

우리는 항상 세계에서 가장 작은 자연 항해 항구이자 오리건 해안의 고래 관찰 수도로 알려진 디포 베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이 만에는 3월부터 12월까지 사는 회색 고래 무리가 서식하기 때문에 고래를 보기 위해 배를 탈 필요조차 없습니다.

고속도로 바로 위에 있는 고래 관찰 센터를 방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고래와 거주하는 무리에 대해 배울 수 있고, 쌍안경을 사용하여 고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센터 외에도 해안을 따라 설치된 전망대에서 고래를 볼 수 있습니다.

오리건주 디포 베이 - 보트에서 본 풍경

아니면, 고래 관찰 모험을 위해 전세 보트를 탈 수도 있습니다. 멀리 갈 필요가 없고, 보트가 만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뱃멀미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저는 멀미에 매우 민감해서 멀미가 심하지 않습니다.

11. 퍼시픽 시티, 케이프 키완다

케이프 키완다는 우리 휴가 기간 중 일주일간 머물 곳이었습니다. 오리건 해안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이며, 우리가 자주 찾는 곳입니다.

케이프라는 이름은 Pacific City 해안을 따라 있는 바다의 건초더미 바위인 Chief Kiawanda Rock에서 따왔습니다. Chief Kiawanda는 1880년대에 Nestugga 부족의 유명한 족장이었고, 1870년대에 정착민이 도착하기 전에 이 지역에 살았던 두 부족(다른 하나는 Tillamook) 중 하나였습니다. 네, 철자가 다릅니다. 오타가 아닙니다.

케이프 키완다(Cape Kiwanda): 키완다 록(Kiwanda Rock) 추장

케이프 키완다는 썰물 때 노출된 바다 스택과 바위를 따라 조수 웅덩이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모래 언덕을 하이킹하는 것은 매우 즐겁습니다. 특히 달리거나 미끄러져 내려오는 것이 좋습니다. 트레일은 케이프 꼭대기로 이어지는 전망대로, 그곳에서 바다와 파도가 풍경을 바꾸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케이프 꼭대기에 도달하는 부서지는 파도가 새로운 동굴과 틈새를 형성하여 무너질 부드러운 사암을 강타하고 전체 해안을 재형성합니다.

케이프 키완다 해변에서의 이른 아침 산책과 일몰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였습니다.

키완다 케이프는 Three Capes Scenic Road로 가는 좋은 관문이기도 하며, 해안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로드트립은 재미의 절반일 뿐이었습니다

로드트립이 종종 우리의 휴가 전부를 구성하지만, 이번에는 케이프 키완다와 그 주변에서 9일을 보냈습니다. Three Capes Scenic Route를 따라 가장 남쪽에 있는 케이프, 해변 근처의 작은 오두막은 짧은 당일치기 여행을 위한 완벽한 거점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하다면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 자체도 좋은 휴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는 다른 길을 따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