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리 방콕에서의 화려한 숙박: 럭셔리, 요리의 즐거움, 고요한 탐닉의 심포니

关注

아마리 방콕은 이름만이 아니라 감정이에요! 방콕의 고급 호텔에 머물렀을 때 제가 할 수 있었던 말이에요.

럭셔리와 사치를 상징하는 아마리 방콕(이전 명칭 아마리 워터게이트 방콕)은 세계적인 수준의 환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맞춤형 개인 환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세요!

“Water of Life”라는 이름이 딱 맞는 멋진 로비는 저와 제 가족을 진심으로 환영했습니다. 개별적으로 수작업으로 만든 무라노 유리 847개로 만들어진 매끈하고 상쾌한 샹들리에는 볼 만한 광경이었고 즉시 우리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보라색 난초 꽃 장식도 멋진 인상을 남겼습니다. 직원들이 전통적인 태국 꽃 화환으로 환영해 주어 환영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총지배인을 만났습니다. 수카말 몬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수낙시 마헨드루그리고 탁월한 숙박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해 준 헌신적인 팀.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지 않았습니다. 로비의 메인 리셉션 데스크에서 32층에 있는 Executive Lounge로 가서 체크인을 했는데, 체크인을 하면 우리의 경험이 한층 더 높아졌습니다. 호화로운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동안 상쾌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었고, 앞으로의 호화로운 숙박에 대한 기대감을 만끽했습니다.

이제 우리의 방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프리미어 룸과 그랜드 디럭스 룸입니다. 먼저 우리는 넓고 아름답게 장식된 방으로 안내되었습니다. 프리미어 룸제가 ​​가장 크고 즐거운 놀라움을 경험한 곳이에요!

제가 들어가자 방의 거울에 제 사진과 특별한 환영 메시지가 장식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몇 걸음 떨어진 곳에는 달콤한 태국 간식과 마카롱이 있었고 제 사진도 있었습니다. 정말 사려 깊은 제스처였고, 기쁨에 펄쩍펄쩍 뛰며 환영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편안한 침대와 도시 전망이 보이는 창문은 제 숙박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트윈 세면대가 있는 호화롭고 넓은 욕실은 호텔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그만큼 그랜드 디럭스 방은 더욱 호화롭고 넓었습니다. 방에 이미 있는 트윈 베드에 싱글 베드를 추가했습니다. 충분한 공간과 욕실에 고급스러운 욕조가 있어 숙박이 더욱 특별했습니다.

아마리 방콕에 머무는 가장 큰 장점은 위치입니다. 방콕 중심부에 머물렀기 때문에 길 건너편에 있는 플래티넘 몰과 호텔이 가까운 것을 이용했습니다. 방콕에 있을 때 쇼핑을 거부할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 다음 몇 시간은 플래티넘 몰과 그 주변의 다른 쇼핑몰/광장을 탐험하며 날아갔습니다. 옷, 신발, 기념품에 대한 훌륭한 할인 혜택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길 건너편에 있는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돌아갈 때 택시를 예약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이 좋았습니다.

Amari Bangkok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요리 여행을 시작할 시간이 되었고 우리는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임신. 아마리 방콕의 멋진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가장 고급스럽고 우아한 방식으로 꾸며졌습니다. 나무 천장, 밝은 조명, 차분한 실내, 오픈 키친, 멋진 바는 우리가 웅장한 입장으로 보았던 특징 중 일부입니다. 공기 중에 떠도는 냄새를 맡으며, 우리는 돌아다니며 처음부터 피자를 만드는 예술성을 보았습니다.

갓 구운 빵, 상그리아 콘 프루타 프레스카, 그리고 매리네이드 토마토에 얹은 뛰어난 부라타 치즈는 잊을 수 없는 식사 경험을 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중해 채소, 아티초크, 올리브, 모짜렐라 치즈를 상쾌하게 섞은 인살라타 메디테라네아 샐러드를 시도했습니다.

클래식 펜네 아라비아타와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는 둘 다 완벽하게 완성되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저녁의 하이라이트는 Prego Lasagna Alla Bolognese로, 저희 테이블에서 직접 치즈를 얹어 예술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라자냐는 Prego의 비밀 볼로네즈 소스로 만들어졌고, 정말 죽을 만큼 맛있습니다.

어떤 피자를 먹을지 정하지 못하고, 채식 피자와 닭고기 피자 두 개를 주문했는데, 둘 다 맛있었습니다. 피자의 신선함과 수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진 초콜릿 브라우니, 독특한 마차 풍미 간식을 포함한 맛있는 디저트는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방콕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우리는 방으로 돌아와서 객실에 있는 푹신한 침대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침은 정말 특별합니다. 숙면을 취했을 뿐만 아니라 훌륭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야 푸드 갤러리.

그래서 지체 없이 우리는 Amaya Food Gallery에서 아침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레스토랑은 규모가 크고 아침 식사로 원하는 모든 것을 포함한 뷔페가 있습니다. 여러 섹션으로 나뉘어 신선한 샐러드, 크루아상, 빵, 생 오믈렛, 주스, 케이크, 소시지, 감자 웨지, 계란, 콘플레이크, 뮤즐리, 과일 등이 있습니다. 여러 섹션에 다른 소품이 있어서 그곳이 더욱 생동감 있게 보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마음에 아주 가까운 무언가가 있는 특별한 카운터를 방문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인도 음식이었습니다. 우리는 아침 뷔페에 인도 음식도 있다는 사실에 매우 놀랐습니다. 맛있는 Pav Bhaji, Chhole, Idli Sambar, 심지어 살아있는 Dosa 카운터까지 있었습니다. 태국 요리사가 Dosa를 요리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볼 만한 광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호텔에 인도 요리사가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고, 그래서 그 맛이 믿을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침 식사 후, 우리는 쇼핑을 더 하러 갔습니다. 우리는 몇 시간을 센트럴월드 몰과 주변 지역을 탐험하며 보냈고, 훌륭한 딜을 찾았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우리는 다시 아마야 푸드 갤러리로 향했습니다. 또한 무라노 유리로 만든 매끈하고 상쾌한 샹들리에를 엿볼 수 있었는데, 정말 매혹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날 아침 우리가 목격한 활기찬 레스토랑은 차분하고 차분했습니다.

그날 밤은 미식의 향연이었습니다. 인도, 이탈리아, 미국 음식을 섞어서 먹었고, 모든 것을 즐겼습니다. 먼저 제 전 애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Papdi Chaat… 너무 맛있고 맛있었고, 그 다음에는 Vegetable Samosas가 나왔습니다… 외국에서 이런 별미를 먹는 건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그 다음에는 Kadai Paneer, Dal Tadka, 그리고 다양한 인도 빵이 나왔습니다. 정말 정말 정말 좋아했습니다. 또한 마살라는 모두 인도에서 수입한 것이라고 말한 인도 셰프를 만났는데, 그것이 손님들에게 전해지는 정통 맛의 비결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그리스 샐러드, 펜네 아라비아타, 피시 앤 칩스와 신선한 코코넛 워터와 같은 다른 별미도 먹어봤습니다! 모든 것이 정말 맛있고 식욕을 돋웠습니다. 식사는 상쾌한 과일 플래터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아마리 방콕의 놀라운 해산물 스페셜 뷔페를 놓치지 마세요. 다양하고 맛있는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 옆에는 이탈타이 셀러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제공하여 식사 경험에 세련된 느낌을 더했습니다.

우리는 방으로 돌아와 멋진 객실에서 밤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방콕에서의 마지막 아침 식사는 Executive Lounge에서 친밀하고 조용한 아침 식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체크인도 같은 곳에서 진행되었습니다. Executive Club Lounge 전용 액세스는 Amari Bangkok Club Level 객실과 스위트룸에 머무는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아침 식사는 전시된 방식대로 매우 깔끔해 보였습니다. 다채롭고 영양가 있는 맛있는 음식이 가장 미적인 방식으로 펼쳐졌습니다. 샐러드, 콜드컷, 초밥, 주스, 딤섬 등 맛있는 음식을 시도했습니다. 라운지에서 보이는 전망은 정말 매혹적이었습니다.

호텔에는 스파,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mari Bangkok에 있는 동안 우리는 활력을 되찾는 세션 없이 돌아갈 수 없었을 것입니다. 브리즈 스파수영장 옆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스파로 가는 산책 자체가 절묘한 수영장을 지나는 풍부한 경험이었습니다. 스파 안으로 들어서자 멋진 향기에 사로잡혔습니다. 직원들이 다양한 테라피에 대해 설명해 주었고 저는 원하는 테라피를 선택했습니다.

2개의 침대와 자쿠지로 장식된 스파 룸은 절실히 필요한 휴식을 위한 고요한 분위기를 제공했습니다. 편안한 발 마사지부터 온몸을 부드럽게 쓰다듬는 것까지, 스파에서의 모든 순간은 순수한 평온으로 가는 길입니다. 아마리 방콕의 이 활력을 되찾는 오아시스에 감사합니다!

고요한 분위기와 잘 갖춰진 체육관은 전반적인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아마리 방콕의 다양성은 여가를 넘어 확장됩니다. 비즈니스 및 이벤트 요구 사항을 위해 수많은 회의실과 이벤트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의 숙박은 아마야 푸드 갤러리에서 시저 랩, 빵가루를 묻힌 치킨 버거, 하이데라바디 치킨 비리아니, 다양한 빵을 곁들인 버터 치킨 등의 저녁 식사로 마무리되었고, 우리는 감사한 마음으로 아마리 방콕에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아마리 방콕에서 놀라운 숙박을 했습니다. 흠잡을 데 없는 환대, 절묘한 요리 경험,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 다양한 액티비티 덕분에 방콕 중심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진정한 보석인 아마리 방콕은 단순히 숙박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호사스러움, 요리의 달인, 고요한 탐닉으로의 몰입형 여행을 제공합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