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 앨라배마에서 할 수 있는 모험적인 것들

关注

저는 워싱턴 주에서 7년 동안 급류 가이드로 일했지만 앨라배마 주 몽고메리에서 그런 기술이 필요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우리는 거대한 재순환 펌프로 구동되는 도시 급류 코스인 몽고메리 화이트워터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앨라배마의 주요 명소로의 주말 여행의 전부는 아닙니다.

1819년에 법인이 설립된 몽고메리는 복잡하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860년대까지 이곳은 번영하는 노예 무역 중심지이자 남부 연합 최초의 백악관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1960년대에는 민권운동의 중심지였습니다. 유서 깊은 시내부터 행크 윌리엄스 하모니, 급류 래프팅까지 몽고메리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래프트 몽고메리 화이트워터

몽고메리 화이트워터 몽고메리 앨라배마
전화 신용: Jenn Coleman.

몽고메리 화이트워터 시내에서 단 15분 거리에 있지만 앨라배마 최고의 야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진지한 스릴을 선사하는 1,600피트의 올림픽 표준 경쟁 채널이 있으며, 2,200피트의 크릭 채널은 더욱 접근하기 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더 크고 강한 급류를 위한 낮고 높은 유속 시간이 있습니다.

달리기는 급류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통나무를 타는 것처럼 시작됩니다. 우리는 이미 금요일에 낮은 물에서 풍선을 타고 공원 전체를 돌았지만 토요일에는 6인용 뗏목을 탔습니다. 프로세스가 너무 효율적이어서 가이드인 Cohan에게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 새로운 패들러의 각 간부들은 래프팅 여행이 끝나기 전에 막 훈련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는 급류를 타고 우리를 안내하고 구멍을 서핑하는 기병이었습니다. 그는 Moe라고 불리는 급류에서 쫓겨나는 것을 보고 웃기까지 했습니다. 우리는 영원할 것 같았던 시간 동안 이리저리 빙빙 돌았지만, 영상을 재생해 보니 30초도 안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예전의 본능이 돌아왔고, 나는 명령을 짖기 시작했습니다. 몇 번 시도했지만 우리는 Moe의 손아귀에서 벗어났고 Cohan은 다시 뛰어들 수 있었습니다. 이런, 이게 그리워요!

부티크 호텔에 숙박하고 골목을 탐험해보세요

트릴로지 몽고메리 호텔 몽고메리 앨라배마
사진 제공: Jenn Coleman.

우리는 트릴로지 몽고메리 호텔몽고메리의 활기 넘치는 역사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예술을 지향하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우리는 가고 싶은 곳 어디든 걸을 수 있다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호텔을 떠나고 싶지 않다면 수도 루프탑바 그리고 그 곳에서의 파인 다이닝 킨스미스 구내에서.

길 건너편에는 The Alley라고 불리는 도시의 중심지가 있었습니다. 등 맛있는 레스토랑이 가득해요 할라피뇨 멕시칸 그리고 중앙식당몽고메리 최고의 제품 중 하나로 평가되며 우리도 이에 동의합니다! 같은 단지에 있었어요 행크 윌리엄스 박물관 행크가 마지막으로 탔던 1952년형 캐딜락 컨버터블인 “데스 카(Death Car)”는 이상하고 특이한 여행 목록에 많이 등장했습니다.

레거시 사이트 방문

자유 기념물 조각 공원 몽고메리 알
사진 제공: Jenn Coleman.

우리는 숙소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있었습니다. 유산 박물관Equal Justice Initiative의 레거시 사이트에 대한 앵커 설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국립 평화와 정의 기념관 그리고 자유기념비 조각공원.

레거시 박물관(Legacy Museum)은 대화형 디스플레이와 최첨단 미술 설치물을 활용하여 노예 제도에서 현대 인종 차별에 이르기까지 400년 간의 여정을 보여줍니다. 국립 평화와 정의 기념관은 린치와 인종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미국 최초의 종합 기념관입니다. 인종 테러와 현대적 유산을 맥락화하기 위해 조각품과 예술품을 사용하는 6에이커 규모의 부지에 있습니다. 자유 기념물 조각 공원은 17에이커 규모의 부지에 있으며 고객은 15분 강 크루즈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몽고메리 강 크루즈 항해

한 모금 마시고 사이클 몽고메리 앨라배마
사진 제공: Jenn Coleman.

몽고메리에는 리버프런트 파크(Riverfront Park) 부두에서 출발하는 리버 크루즈가 2회 있습니다. 더 크고 더 유명한 옵션은 해리엇 II 리버보트. 저녁 식사, 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우아한 19세기 강배입니다.

우리는 몽고메리 한 모금 마시며 순환 크루즈사실은 사이클링보다 홀짝이는 것이 더 많았습니다. 부두에서 형식적인 노를 저은 후 선장은 엔진을 켰고 그곳에서부터 순조롭게 항해를 이어갔습니다. 신선한 공기 때문인지 가벼운 운동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배가 고파서 부두에 도착해 근처에서 저녁을 즐겼습니다. 철도 태국어.

몽고메리 다운타운을 발견해보세요

몽고메리 고스트 투어 몽고메리 앨라배마
사진 제공: Jenn Coleman.

모든 방문객은 몽고메리 시민 회관이 있는 고트 힐(Goat Hill)까지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우리는 함께 했어요 몽고메리 병적 불가사의 고스트 워크. 몽고메리는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느와르 투어는 몽고메리에서 자정을 보내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8시에 시작하는 1시간짜리 투어였는데, 그에 대한 노래는 없어요.

우리는 근처의 Goat Hill 꼭대기에서 시작했습니다. 남부연합의 백악관 그리고 Dexter Ave를 따라 내려갔습니다. 덱스터 애비뉴 침례교회마틴 루터 킹이 처음으로 전임 목사직을 시작한 곳은 코트 스퀘어 분수(Court Square Fountain)까지 이어졌습니다.

법원 광장 관찰

몽고메리 고스트 투어 몽고메리 앨라배마
사진 제공: Jenn Coleman.

코트 스퀘어(Court Square)는 여러 면에서 노예 무역과 민권 운동의 중심지였기 때문에 매혹적이었습니다. 노예들은 지하 통로에서의 활동을 위해 강에서 광장으로 몰려갔습니다. 분수 모퉁이를 돌면 바로 로사 파크(Rosa Parks)가 역사적인 여행을 위해 버스를 탔던 곳이 있습니다.

다시 할 수 있다면, 트릴로지 호텔 모퉁이에 분수광장이 바로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투어 시작점까지 걸어갔을 것이다. 우리도 먹었을 텐데 크리스의 핫도그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투어에서 맛있고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상징적인 몽고메리 식당이기 때문입니다. 아쉽게도 우리가 떠나기 전 일요일에는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몽고메리 앨라배마에 대한 이별의 생각

몽고메리 앨라배마
사진 제공: Jenn Coleman.

몽고메리는 깊은 역사, 걷기 좋은 시내, 활동적인 도시 경쟁자로 인해 멋진 주말 휴가를 제공합니다. 애틀랜타에서는 3시간 미만, 잭슨, 모바일, 버밍엄에서는 2시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나갈 때마다 몽고메리 화이트워터를 정기적으로 들르기로 결정했습니다. 파는게 좋은거같아 연간 이용권!

공개: 우리를 호스팅하고 환상적인 여행 일정을 마련해준 앨라배마 관광청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더 많은 앨라배마 여행 영감을 얻으려면 Instagram, Facebook, X 및 YouTube 계정을 확인하세요.

항상 그렇듯이 표현된 견해와 의견은 전적으로 당사의 것이며 당사는 100% 지지하는 브랜드와 여행지만을 추천합니다.

마음에 드나요? 나중에 Pinterest에 고정해 보세요!

안녕! 우리는 Jenn과 Ed Coleman(일명 Coleman Concierge)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헌츠빌에 거주하는 X세대 커플로서 활동 중심의 변화와 체험 여행을 통해 놀라운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