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동안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하세요

关注

종종 “육지의 하롱베이”라고 불리는 닌빈은 베트남 북부의 숨겨진 보석입니다. 멋진 카르스트 지형, 무성한 논, 역사적인 사원이 있는 닌빈은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자연 애호가이든 역사광이든 닌빈에서의 하루는 모험, 문화, 숨 막힐 듯한 전망으로 가득할 수 있습니다. 이 매혹적인 목적지로의 당일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른 아침: 닌빈 도착

여행을 통해 하루를 시작하세요 하노이 닌빈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버스, 기차 또는 개인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며, 교통 상황에 따라 이동 시간은 1.5시간에서 2시간입니다. 시간이 촉박하다면 개인 차량을 빌리면 당일치기 여행에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닌빈에서 보트를 노를 저으며 노를 젓는 사람들의 그룹

간단한 팁:

• 운송: 바쁜 시즌(10월~4월)에는 미리 티켓을 예약하여 원하는 여행 시간을 확보하세요.
  • 도착 시간: 이 지역을 충분히 탐험하려면 오전 8시까지 도착하도록 하세요.

2. 오전: 고대 수도인 호아루를 방문

닌빈 모험을 10세기와 11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베트남의 고대 수도인 호아루에서 시작하세요. 여기에서는 전 황제인 딘티엔호앙과 레다이한에게 바쳐진 잘 보존된 사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닌빈 당일치기 여행 중에 강 위에 다리가 놓여 있고, 보행자들이 건너편으로 건물이 보입니다.

하이라이트:

• 호아루 사원: 이러한 고대 구조물은 베트남의 초기 역사와 왕조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경치 좋은 배경: 이 장소는 우뚝 솟은 석회암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합니다.

3. 오전 중반: Trang An Grottoes 탐험

Trang An Grottoes에서 보트 위에 올라탄 사람들의 그룹

호아루의 역사를 만끽한 후, 장안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하롱베이와 종종 비교되는 자연의 경이로움. Trang An은 석회암 동굴과 에메랄드 강으로 이루어진 미로를 통과하는 평화로운 보트 타기를 제공합니다.

꼭 해야 할 일:

• 보트 투어: 보트를 타고 약 2~3시간 동안 탐험하면 아름다운 카르스트 지형, 동굴, 강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 사원 정거장: 그 길을 따라가다 보면 절벽에 자리 잡은 작은 사원 몇 군데도 지나게 됩니다.

간단한 팁:

• 장안 보트 투어는 일년 내내 운영되지만, 우기(6월~9월)에는 우비나 우산을 가져오세요.

4. 점심시간: 닌빈의 현지 특산품을 맛보세요

풍성한 점심 식사를 하며 닌빈의 유명한 요리를 맛보세요. 염소고기(dê)쌀 종이와 함께 제공되는 지역 별미이며, 콤차이(바삭바삭한 밥)인기 있는 간식입니다.

추천 요리:

• 산양고기: 독특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유명합니다.
  • 바삭한 밥: 딱 알맞은 바삭함으로 종종 디핑소스와 함께 먹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TripAdvisor 가이드입니다. 닌빈의 최고 레스토랑에 대해 배우기.

5. 이른 오후: 탐콕 – 상징적인 논

점심 식사 후에는 다음으로 가세요. 탐콕무성한 논과 극적인 석회암 절벽으로 유명한 또 다른 놀라운 지역입니다. 종종 “내륙 하롱 베이”로 불리는 탐콕은 고요한 보트 타기를 통해 탐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탐콕 – 가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 (2024) 방문, TripAdvisor 사진

볼 것들:

• 응오 동 강: 보트를 타고 강을 따라 이동하면서 광활한 논과 우뚝 솟은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을 구경하세요.
  • 항카 동굴: 땀꼭 동굴 3개 중 가장 큰 항까 동굴은 인상적인 종유석 아래로 떠다니는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내부 정보:

• 수확기(5월~6월 초)에 방문하면, 푸르고 황금빛으로 물든 논이 활짝 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6. 늦은 오후: 무아 동굴 전망대

닌빈 시골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려면 다음으로 가십시오. 무아 동굴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석회암 봉우리 꼭대기까지 가파른 오르막길(500개의 계단)로, 그곳에서 논과 강, 주변 카르스트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낮에 무아 동굴 계단을 걷는 사람들, 닌빈 당일치기 여행

꼭 봐야 할 것:

• 용 동상: 무아 동굴 꼭대기에는 돌 용 조각상이 있어 하이킹에 신화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 일몰 전망: 오후 늦게 방문 시간을 정하면 최고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7. 저녁: 하노이로 돌아가기

닌빈에서의 모험을 마무리하고 다시 닌빈으로 돌아가세요. 하노이.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적 보물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베트남 시골의 아름다움으로 풍요로워진 기분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베트남 닌빈에서 완벽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 완벽 가이드

닌빈에서의 하루를 위한 마지막 팁:

•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 이상적인 달은 10월부터 4월까지로, 이때는 날씨가 시원하고, 풍경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무엇을 가져와야 하나요: 편안한 산책화, 자외선 차단제, 모자, 그리고 충분한 양의 물을 준비하세요.
  • 여행 보험: 특히 하이킹이나 보트 타기 등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언제나 좋은 생각입니다.

닌빈으로의 당일치기 여행은 짧아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계획만 있다면 이 지역의 마법을 경험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안고 떠날 수 있습니다. 고대 수도를 탐험하든, 동굴을 미끄러지듯 지나가든, 놀라운 전망대까지 하이킹을 하든, 닌빈은 모든 여행객에게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