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미 이나리 신사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关注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고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후시미 이나리 신사는 교토 남부의 고요한 자연 휴양지이자 종교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방문객을 이나리산으로 안내하는 밝은 주홍색 도리이로 유명한 이 신사는 전통과 정신주의가 뿌리내린 일본 문화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신사의 중심에 있는 이나리산은 높이 233m로 신사 경내에 속하는 신성한 산입니다. 역사적으로 후시미 이나리는 8세기 하타 가문이 고대 쌀의 신 이나리에게 봉헌한 곳입니다. 이 신사는 모든 신토 신사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국의 다양한 풍경에 퍼져 있는 30,000개 이상의 이나리 신사 중 주요 이나리 신사입니다.

후시미이나리 입구

후시미 이나리 신사 가는 방법

신사는 JR 이나리역 바로 밖에 위치해 있어 비교적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JR 이나리역은 교토에서 JR 나라선을 건너는 두 번째 역으로,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또는 게이한 본선을 타고 신사 정문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후시미 이나리역까지 가실 수도 있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 대한 사실

이나리 산의 등반은 작은 도리이 문으로 장식된 작은 신사부터 종종 신사 자체보다 훨씬 더 열성적인 추종자를 끌어들이는 길 잃은 고양이에 이르기까지 흥미로운 광경의 풍요의 뿔입니다.

이 지역에는 수많은 여우를 테마로 한 조각상, 컷아웃, 기념품도 있습니다. 여우는 이나리의 사자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산 위에 있는 신사를 포함하여 이 지역의 대부분의 신사에는 문 근처에 두 개의 여우 조각상이 있습니다.

산 아래에서 정상까지 이어지는 길에는 약 10,000개의 도리이가 있습니다.

게다가 유명한 도리이는 모두 개인이나 기업의 기부금입니다. 작은 문은 400,000엔, 큰 문은 1,000,000엔 정도입니다.

이 독특한 풍습은 1600년대 사람들이 소원을 이루거나 이미 이루어진 소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도리를 기증하기 시작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각 기둥에는 기증자의 이름이 검정색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이 신사는 영화 ‘게이샤의 추억’과 애니메이션 시리즈 ‘이나리, 콘콘, 코이 이로하’ 등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후시미 이나리 지역은 연중무휴 24시간 개방되며 조명이 켜진 도리이 문과 통로로 밤에는 인상적인 광경을 자랑합니다.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후시미 이나리 신사 – 무엇을 기대할까요?

도리이 문으로 올라가면 두 개의 신사, 참배 문, 기념품과 여우 관련 품목을 판매하는 상점을 지나게 됩니다. 우리는 위로 향하기 전에 몇 분 동안 탐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이킹이 시작되면 센본 도리이(Senbon Torii)라는 두 줄의 도리이가 있습니다. 제목은 “수천 개의 도리이 문”으로 번역됩니다.

줄은 평행하고 같은 지점에서 끝나는데, 일반적으로 오른쪽 줄은 올라가는 사람들이 사용하고 왼쪽 줄은 내려오는 사람들이 사용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아서 하이킹의 이 부분에서 사진을 찍는 데 약 5분을 보냈습니다. 내려오는 사람이 많지 않아 우리 같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왼쪽은 비어 있었다.

후시미 이나리에서 여우 컷아웃에 소원을 빌기

센본 토리이 다음에는 또 다른 신사가 있는 작은 광장과 여러 개의 나무 여우 머리가 있는 벽이 있습니다. 우리는 몇몇 사람들이 이것(내 생각에는 소원)에 글을 쓰고 신사에 걸어 두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상과 뒤쪽으로 오르는 길에는 되돌아갈 수 있는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우리는 그날의 다른 활동을 계획했기 때문에 돌아오기 전에 산을 절반 이상 올라갔습니다.

그러나 특히 시원한 날씨에는 등반이 쉽습니다. 나무 그늘도 도움이 됩니다.

여유롭게 걷는 속도로 왕복 약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게다가 오르막길이 그리 가파르지 않아 도중에 멈춰서 쉴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근처 오락거리

신사의 기지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활동으로 붐비는 가장 혼잡한 지역입니다.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기부하고, 맛있는 일본 길거리 음식을 맛보고, 기념품을 구입하고, 멋진 사진을 찍고, 지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은 신사 입구 옆 골목길에 늘어선 여러 카페, 레스토랑, 길거리 음식 노점입니다.

산책하는 동안 우리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갓 짜낸 오렌지 주스, 김 포장지에 도리이가 새겨진 명물 센베이를 맛보았습니다.

주로 후시미 이나리 산도 쇼핑가를 따라 위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통로는 역으로 연결되며 튀긴 두부, 이나리 스시, 떡, 아마자케(후시미 이나리 신사 차야에서 판매), 센베이(포춘 쿠키), 여우 모양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소혼케 소교쿠도(Sohonke Sogyoku-do)와 마쓰야(Matsuya) 같은 상징적인 가게의 센베이.

도리이 문양 센베이

후시미 이나리 신사 주변 음식점

교토에는 환상적인 카페 문화가 있으며, 후시미 이나리 신사 주변에는 최고의 카페 문화가 있습니다. 도리이 문 색깔의 이름을 딴 버밀리온 카페(Vermillion Cafe)는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 근처에 방문할 만한 다른 카페와 레스토랑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미도코로 다케야

일종의 찻집인 칸미도코로 다케야(Kanmidokoro Takeya)는 산에 위치해 있으며 등반을 계속하기 전에 잠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음료, 말차 케이크, 아이스크림, 다양한 스낵을 제공하는 이 카페는 멋진 전망과 맛있는 음식을 자랑합니다.

오쇼쿠지도코로 이나후쿠

Inafuku에서는 메추라기 구이, 이나리 우동, 튀김 우동, 이나리 스시 등 훌륭한 현지 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고급 메뉴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나리산을 산책한 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제공되는 따뜻한 요리는 상쾌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후시미 이나리 산도 차야

신사 방문 전후에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인 후시미 이나리 산디 차야는 분위기와 고전적인 일본식 디저트로 유명합니다. 빙수와 떡이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이지만 말차 파르페가 그 다음입니다.

규카츠 교토 카츠규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와규를 먹고 싶다면 규카츠 교토 카츠규가 후시미 이나리 신사 근처에서 먹기 가장 좋은 곳일 것입니다. 레스토랑은 아늑한 일본식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테이블 위에서 원하는 대로 요리할 수 있는 맛있는 규카츠(쇠고기 커틀릿)를 제공합니다.

최고급 쇠고기와 아주 얇은 판코만을 사용하므로 최고의 맛을 위해 미디엄 레어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그 동안 말차 맥주를 마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교토 이나리산에 있는 작은 신사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 대한 팁

정상까지 하이킹할 계획이라면 좋은 운동화를 신고 음료수를 충분히 가져가세요. 오르막길을 걷는 것이 어렵지는 않지만, 이 두 가지 품목을 갖추면 특히 더운 날에는 더욱 편안해집니다.

후시미 인리 신사를 방문할 때는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낮에는 사람이 많아 프레임 안에 사람이 없으면 사진을 찍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후시미이나리 신사의 도리이

하지만 오후에 방문한다면 좀 더 높은 산으로 향하는 것이 잘 알려지지 않은 팁입니다. 위로 올라갈수록 사람들이 줄어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많이 모이는 걸 피하기 위해 후시미 이나리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 이전과 오후 5시 이후입니다..

가는 길에 포장마차에 들러보세요! 훌륭한 커피와 길거리 간식부터 꼬치, 아이스크림, 빙수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신사 주변을 둘러보세요. 건널목 등 독특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도 있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입장료가 있나요?

아니요! 후시미 이나리 신사 입장은 전액 무료입니다.

신사의 개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후시미 이나리 신사는 365일 24시간 열려있습니다. 하지만 인근 상점과 레스토랑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영업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신사까지 걸어가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일정하거나 느린 속도로 가는 경우 왕복 2~3분 정도 소요됩니다.

멈춰서 다양한 신사를 방문하고 사진을 찍을 계획이라면 3시간 지점에 조금 더 기울어질 것입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는 밤이나 이른 아침에도 안전한가요?

예! 우리는 일본이 전체적으로 매우 안전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희는 낮에 참배했지만,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옵니다.

항상 일반적인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안전합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서는 무엇을 입어야 할까요?

결국 신사는 지역 주민들의 종교적 장소이므로 존중받아야 합니다. 복장 규정은 없지만 방문 시 단정한 복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신사는 결혼식이나 의상 사진을 찍는 장소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사는 기모노를 입고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