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노르웨이 크루즈 모험: 피오르드, 로포텐, 북케이프

关注

노르웨이 크루즈 모험은 노르웨이의 피오르드와 해안 풍경을 통과하는 놀라운 여행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 탐험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노르웨이는 제가 사는 곳인 프랑크푸르트에서 꽤 멀리 떨어져 있고, 노스 케이프까지 차를 몰고 가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괜찮은 호텔을 찾는 데 드는 비용과 그 과정에서 음식과 음료의 높은 가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스타방에르에서 노스 케이프까지 가는 경로를 제공하는 크루즈를 찾았을 때, 불행히도 베르겐은 여정에 없었지만 완벽한 해결책처럼 보였습니다.

여행 일정 노르웨이 크루즈 어드벤처

출발까지 6개월 남았던 객실이 몇 개뿐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창문이 큰 객실을 선택했습니다. 덕분에 밖의 멋진 풍경을 편안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크루즈는 함부르크에서 출발했습니다. 독일 열차의 예측할 수 없는 지연을 피하기 위해 출발 전날 함부르크로 가는 기차를 타기로 했습니다. Costa Favolosa의 크루즈 터미널은 대중 버스로 갈 수 없어서 다음 날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14일간의 노르웨이 크루즈 어드벤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4년 7월 29일 – 출항
  • 2024년 7월 30일 – 바다에서의 하루
  • 2024년 7월 31일 – Måløy의 햇빛
  • 2024년 8월 1일 – 북극권 횡단
  • 2024년 8월 2일 – 트롬쇠 발견
  • 2024년 8월 3일 – 유럽의 끝: 북케이프
  • 2024년 8월 4일 – 바다에서의 또 다른 하루
  • 2024년 8월 5일 – 로포텐 탐험
  • 2024년 8월 6일 – 보되를 산책하다
  • 2024년 8월 7일 – 또 다른 바다의 날
  • 2024년 8월 8일 – Olden’s Skylift Adventure
  • 2024년 8월 9일 – 스타방에르 탐험
  • 2024년 8월 10일 – 바다에서의 편안한 하루
  • 2024년 8월 11일 – 배를 떠나다

우리는 목적지를 탐험하기 위해 여러 투어를 했고 제공된 것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모든 여행과 마찬가지로 이번 여행에서도 모든 것이 완벽하게 진행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 기사의 마지막 부분에서 제 경험에 대해 더 자세히 공유하겠습니다.

2024년 7월 29일 – 출항

여행은 비교적 순조로운 탑승 절차로 시작되었지만, 여권 심사에서 약간 지연되었습니다. 독일 거주 신분증과 함께 제 이전 여권과 연결된 임시 여권은 직원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듯했습니다. 그들이 해결하는 데 약 10분이 걸렸지만, 일단 해결하고 나니 다른 모든 것은 문제없이 진행되었습니다.

보안 검사대에서 우리는 기내에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뻤습니다. 자리를 잡은 후, 점심 뷔페가 아직 열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우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간단히 먹을 것을 사먹었습니다. 배에서 첫날을 편안하게 보내는 완벽한 방법이었고, 나머지 하루는 아무 문제 없이 지나갔습니다.

2024년 7월 30일 – 바다에서의 하루

다음 날은 전적으로 바다에서 보냈고, 덕분에 크루즈의 일상 리듬에 익숙해질 기회가 생겼습니다. 우리는 이 떠다니는 도시에서 우리의 리듬을 찾으려고 선상에서 몇 가지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하지만 저녁 쇼는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좀 더 화려한 것을 기대했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2024년 7월 31일 – Måløy의 햇빛

셋째 날, 우리는 Måløy에 도착하여 찬란한 햇살을 맞이했습니다. 우리는 도보로 탐험하기로 했고, 항구에서 전망대까지 걸어갔습니다. 길을 따라 보이는 경치는 절대적으로 놀라웠고, 모든 곳에서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졌습니다. 날씨, 풍경, 경험 등 모든 것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것 같은 날이었습니다.

2024년 8월 1일 – 북극권 횡단

4일차는 바다에서 보낸 또 다른 날이었지만, 이번 날은 우리가 북극권을 횡단했기 때문에 특별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행사였고, 모든 사람이 횡단을 기념하는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그날은 또한 갈라 디너가 포함되었지만, 정장을 입은 사람이 몇 명뿐인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이전 크루즈에서는 갈라 나이트가 큰 행사였고, 모두가 가장 좋은 정장과 드레스를 입었지만, 이번에는 훨씬 더 편안했습니다.

북쪽으로 더 항해할수록 낮이 길어졌고, 오후 11시가 되자 일몰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녁 늦게 지평선 아래로 해가 지는 광경은 제가 꿈꿔왔던 일이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이 갑판에 모여 이 독특하고 마법 같은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2024년 8월 2일 – 트롬쇠 발견

다음날 아침 일찍, 우리는 가벼운 안개에 싸인 채 트롬쇠로 항해했습니다. 도시로 가는 길에는 작은 섬들이 점재해 있었고, 그 중 일부는 사람이 살고 있어서 도착의 매력을 더했습니다. 정박한 후, 우리는 버스를 타고 도시 중심부인 Radisson Blu Hotel 근처로 바로 갔습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트롬쇠를 탐험하며, 오래된 성당과 시립 도서관을 방문하고, 다리를 건너 Arctic Cathedral의 놀라운 현대 건축물을 감상했습니다. 구시가지는 공사 중이었고 산책하기에는 그다지 즐겁지 않았지만, Arctic Cathedral로 가는 산책은 즐거웠습니다.

2024년 8월 3일 – 유럽의 끝: 북케이프

여섯째 날은 유럽의 최북단인 노스 케이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항구에서 노스 케이프 투어에 참여했고, 유명한 절벽에 도착하기 전에 사미족 가족을 방문했는데, 그곳에서 그들의 순록을 가까이서 보는 멋진 경험을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경사면에서 방목하는 야생 순록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유럽 대륙의 최북단 어촌으로 알려진 작은 어촌 마을에 들렀습니다. 마침내 노스 케이프에 도착했을 때, 햇살과 약간의 구름이 있는 놀랍게도 기분 좋은 날씨였습니다. 북극해는 고요했고, 흰 구름이 전망대 아래로 떠다니며 멋진 풍경을 만들어냈습니다.

2024년 8월 4일 – 바다에서의 또 다른 하루

바다에서 보낸 또 다른 하루는 우리에게 휴식을 취하고 배의 편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다시 한 번 오후 11시경의 멋진 일몰이었습니다. 하늘에는 작은 구름이 점점이 끼었고, 지는 해의 부드러운 빛이 진정으로 매혹적인 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 칵테일을 마시고 라이브 팝 음악을 들으며, 그렇게 아름다운 곳에 있는 것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는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2024년 8월 5일 – 로포텐 탐험

로포텐에서의 우리의 정거지는 그야말로 장관이었습니다. 투어는 아름다운 해변부터 시작해 Hamnøy, Reine, Å까지 여러 멋진 장소로 안내했습니다. 각 장소는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고, 전형적인 전통적인 붉은색과 흰색 집이 풍경 곳곳에 있었습니다. 투어 가이드에 따르면, 로포텐에서 이렇게 맑고 따뜻한 날씨를 즐기는 일은 드물었고, 기온은 22°C에 달했습니다. 로포텐의 험준한 아름다움과 고요한 풍경은 이 날을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2024년 8월 6일 – 보되를 산책하다

보되에서 우리는 마을을 여유롭게 산책한 다음 해안가를 따라 돌아갔습니다. 마을 자체는 특별히 주목할 만한 특징은 없었지만, 상쾌한 바닷바람과 평화로운 분위기는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2024년 8월 7일 – 또 다른 바다의 날

바다에서 또 하루를 보내면서, 우리는 긴장을 풀고 배의 시설을 즐길 기회를 잡았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탐험한 모든 일 이후에 절실히 필요한 휴식이었습니다. 퀴즈 타임 활동의 상품은 특별히 매력적이지 않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몇 가지에 참여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올덴에서 우리는 스카이리프트 티켓이 포함된 셔틀 버스를 탔는데, 스카이리프트는 정상에서 피오르드의 탁 트인 전망을 약속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날씨가 좋지 않아서 흐린 하늘과 약간의 비가 내렸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놓칠 수도 있다고 생각했을 때, 햇살이 구름 사이로 비쳤습니다. 태양이 하늘을 가로질러 이동하면서 재빨리 몇 장의 사진을 찍었고, 좋은 날씨의 짧은 순간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2024년 8월 9일 – 스타방에르 탐험

스타방에르에서의 우리의 시간은 점심 식사 후 비가 마침내 멎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집이 흰색으로 칠해져 매력적이고 응집력 있는 모습을 만들어내는 구시가지를 탐험하기 위해 나갔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해안가를 따라 마을의 새로운 부분으로 걸어갔는데, 집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색조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흰색을 제외하고는요. 그것은 사랑스러운 대조였고 그림 같은 오후를 만들어냈습니다.

2024년 8월 10일 – 바다에서의 편안한 하루

크루즈의 마지막 날은 바다에서 보냈고, 우리는 배의 편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사우나와 풀에서 휴식을 취하며 휴가의 마지막을 만끽한 후 현실로 돌아갔습니다.

2024년 8월 11일 – 배를 떠나다

노르웨이 크루즈 모험의 마지막은 간단한 과정이었습니다. 배를 떠나기 위해 우리는 짐에 객실 번호와 연락처 정보를 태그하고 자정 전에 객실 밖에 두었습니다. 직원들이 짐을 수거하여 배가 정박한 후 크루즈 터미널로 운반했습니다.

배는 이른 아침에 함부르크에 도착했고, 우리는 오전 10시경에 예정된 “U” 출발 그룹에 배정되었습니다. 덕분에 하선하기 전에 여유롭게 아침 식사를 즐길 시간이 생겼습니다. 배에서 내려 터미널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U” 표지판 뒤에 깔끔하게 줄지어 선 짐을 쉽게 발견했습니다.

택시들이 바로 앞에 기다리고 있었고, 몇 분 안에 우리는 함부르크 중앙역으로 향했습니다.

Costa Favolosa와 함께하는 노르웨이 크루즈 모험 여행 팁

노르웨이로 가는 이 크루즈는 숨 막힐 듯한 풍경, 독특한 경험, 그리고 여행이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평화로운 순간으로 가득 찬 잊을 수 없는 여정이었습니다. 노르웨이의 자연의 아름다움은 누구나 적어도 한 번은 경험해야 할 것이고, 저는 이미 다음 모험을 꿈꾸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크루즈 모험에 대한 저희의 개인적인 경험을 간략하게 요약해 보겠습니다.

코스타 파볼로사

음료 패키지는 정말 좋았습니다. 아침 식사에는 차, 주스, 물, 커피만 포함되었고,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물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음료 패키지를 구매했는데, 다양한 리큐어, 칵테일, 롱 드링크, 청량 음료, 커피 종류, 여러 와인, 그리고 매일 객실당 생수 2병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었습니다. 우리는 자주 이용했고, 돈에 비해 매우 가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18:00과 20:00에 두 번의 저녁 식사 시간대가 있었습니다. 점심은 12:00경에 제공되었고 오후 케이크 시간은 16:00이었습니다. 우리는 18:00 시간대를 선택했지만, 그 시간에는 배가 그다지 고프지 않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SPA 구역에서는 헬스장과 그 옆의 사우나만 모든 승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성 사우나는 바다가 보이는 멋진 전망이 있었지만, 남성 사우나는 작고 난방이 되는 보관실 같았습니다. 시도할 가치가 없었습니다.

관광 팁

로포텐 제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 코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외딴 지역으로 이어지는 작은 도로 중 다수는 좁고 구불구불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날씨가 빠르게 변할 수 있으며 안개가 시야와 운전 조건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루밖에 시간이 없다면 투어에 참여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올덴의 스카이리프트를 타면 피오르드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지만, 날씨가 좋지 않다면 크루즈 터미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아름다운 호수 주변을 산책할 수도 있습니다.

트롬쇠에서 우리는 현지 앱을 사용하여 버스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노르웨이의 버스는 탑승 시 신용 카드를 받지 않고 현지 통화만 받습니다. 따라서 카드로 지불할 수 있는 앱을 사용하거나 버스 티켓을 위해 노르웨이 현금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노스 케이프로 여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지역 버스는 제한적이고 택시는 비싸고 찾기 어렵습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투어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