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라에서의 당일치기 여행을 위한 완벽한 가이드: 사원에서 사슴까지

关注

마지막 업데이트:

당일치기 여행 중 일본 나라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

나라 일본은 일본의 첫 번째 수도였으며 현재 8개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있습니다. 나라는 내가 본 사슴과 비슷한 크래커를 위해 당신에게 절을 하는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사슴으로 유명합니다. 미야지마 섬으로의 당일치기 여행. 사원, 신사, 일본식 선 정원, 모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나라 일본은 볼 것, 할 것, 먹을 것이 가득한 곳입니다. 나라 일본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가는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읽다 일본 최고의 여행 일정

읽다 일본 여행 가이드 전체

가스가 타이샤 나라 일본으로 가는 도로 안길

오사카에서 나라 일본으로 가는 방법

일본 나라는 기차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교토 그리고 오사카. 저의 일본 일정을 따라가고 있다면 오사카에서 나라로 가는 당일치기 여행이 있습니다. 저는 긴테쓰-나라 급행 열차를 타기로 했습니다. 저렴하고, 시간도 절약되고(36분 소요), 나라 사슴 공원에 더 가까이 도착합니다. 하지만 이미 JR 열차 패스가 있다면 그걸 이용해서 쉽게 기차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50분 소요). JR 나라 역에서 사슴 공원 입구까지 도보로 약 20분이 걸립니다.

일본 나라를 돌아다니는 방법

나라 당일치기 여행 일정은 긴테쓰나라 기차역에서 시작하여 끝나는 도보 여행입니다.

도다이지 사원 나라 일본

일본 나라 일일 여행 일정

일본 나라로의 당일치기 여행: 꼭 봐야 할 명소와 경험

고후쿠지 | 이스이엔 정원 | 도다이지 | 나라 사슴공원 | 가스가타이샤 신사 | 나카타니도 | 히가시무키 상점가

나라에서는 얼마나 시간이 필요한가요?

저는 나라에서 6시간을 보냈지만 그 지역의 모든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건 제 여행이 끝나갈 무렵이었고 저는 피곤했습니다! 여기서 하루 종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일본 나라 도다이지의 큰 불상

일본 나라에서 하루를 보내는 방법

킨테츠-닛폰바시 역에서 8:06 급행 열차를 타고 8:42에 킨테츠-나라 역에 도착한 후 도보로 고후쿠지 사원까지 가세요. 사원의 경내를 무료로 탐험하세요.

도다이지 사원으로 가는 길에 일본식 선 정원인 이스이엔 정원에 들러보세요. 입장료를 내고 대청동불을 구경하세요.

나라 사슴 공원으로 원을 그리며 계속 가세요. 사슴에게 절을 하고 크래커를 먹이는 데 시간을 보내세요. 크래커를 조각내어 더 멀리 날리세요. 사슴이 당신을 깨물고 셔츠를 잡아당겨 주의를 끌고 다시는 입지 않을 옷을 입을 것을 예상하세요.

입구로 향하는 길에 늘어선 3,000개의 석등으로 유명한 가스가타이샤 신사를 방문해 보세요.

나카타니도로 가서 모치를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고 간식을 즐긴 후, 히가시무키 쇼핑가에 들러 나라 원단으로 만든 기념품 손수건을 구매하세요.

가스가타이샤 나라 일본

시간이 더 있으신가요?

헤이조 궁전, 요시키엔 정원을 방문하고, 와카쿠사산을 하이킹하거나, 나라 국립 박물관을 둘러보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반드시 확인하세요 나라 일본을 방문하세요 다가오는 축제, 특별 이벤트, 체류 기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일본 나라 여행 계획

일본 여행 가이드 북

픽업하다 일본 여행 가이드 Amazon.com에서 비행기에 대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나라 명소 및 일일 투어

최고의 명소는 매진됩니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지금 티켓을 구매하고 도착하면 편안하게 쉬세요.

여행 필수품

범용 여행 어댑터, 파워뱅크 충전기 또는 패킹 큐브가 필요하신가요? 내 아마존 숍 여행에 필요한 필수품을 집으로 배달해드립니다.

핀과 북마크 나라 일본으로의 당일치기 여행: 꼭 봐야 할 명소와 경험

사무실 밖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