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버네스 박물관 및 미술관; 다운 네스 – 조엘의 여행 및 여행

关注
인버네스 박물관 및 미술관

오늘 오후 스코틀랜드 인버네스에서 인버네스 박물관과 미술관을 방문하고, 네스 강을 따라 하류로 걸어간 후, 강어귀에 있는 칼레도니아 운하 일부를 구경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저는 인버네스 박물관과 미술관이 그 활동 중에서 가장 즐거웠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놀라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글을 우연히 발견한 사람이라면, 제가 여행을 할 때 갤러리와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은 주로 제가 갤러리와 박물관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그럴 것이라고 기대하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모른다면, 전혀 놀라지 않으실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인버네스에서 보내는 마지막 날이므로 이 글의 마지막에 인버네스에 대한 요약도 포함하겠습니다.

인버네스 박물관 및 미술관

인버네스 박물관과 미술관은 인버네스 중심부에 있는 그다지 크지 않은 건물의 2개 층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박물관의 일부가 있습니다. 인버네스의 지질학적, 인간적 역사와 선사 시대를 보여주며, 일부 지역 동물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지질학적 측면에서는 지질학을 설명하는 라벨이 붙은 여러 개의 암석과 텍스트 패널이 있습니다.

인버네스 박물관의 픽트족 돌

인간적인 측면에서, 인버네스 박물관의 이 구역은 수 세기 전까지 이 지역의 역사와 선사시대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7,200년 이상 전에 이 지역에 인간이 있었다는 증거가 있다고 언급합니다. 그 증거인 인간 유물은 노르웨이 해안에서 발생한 거대한 수중 산사태로 인해 발생한 거대한 쓰나미가 이 지역을 파괴했을 때 퇴적물에 묻혔습니다.

쓰나미가 닥치기 전에 그곳에 있던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당시 그 지역에 있었다 해도 그다지 잘 지내지 못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전시에서는 철기 시대 사람들의 후손인 고대 사회인 픽트족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그들은 그들만의 문화와 언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무도 그들이 자신들의 언어로 자신을 어떻게 불렀는지 모릅니다. “픽트족”은 로마인들이 그들에게 붙인 이름이었습니다.

어떤 목적(예술? 종교? 소통? 다른 것?)으로든 픽트족은 돌에 상징을 새겼습니다. 인버네스 박물관은 회수된 돌 중 일부를 전시하고 있는데, 적어도 하나는 대략 단일 너비의 묘비 크기입니다.

어제 내가 갔던 하이랜드 투어의 가이드에 따르면, 아웃랜더 텔레비전 시리즈에서 픽트족의 돌이 두드러지게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는 시리즈의 한 캐릭터(혹은 한 명 이상의 캐릭터일 수도 있고, 저는 모릅니다)가 돌에 손을 대면 시간 여행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리즈에서 사용된 돌은 스코틀랜드 하이랜드에 위치하고 대중이 접근할 수 있는 실제 픽트족 돌의 3D 이미지에서 만든 3D 인쇄 사본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고: 이 시리즈에 대한 리뷰를 써야 한다면, 제 말을 인용하지 마세요. 그가 아웃랜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저는 별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주의를 기울여도 많은 것을 틀리게 이해합니다. 따라서 저는 아무런 보장도 드릴 수 없습니다.)

아웃랜더 시리즈의 대부분(전부)은 스코틀랜드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여러 회사에서 아웃랜더 촬영지 투어를 여러 개 운영합니다. 저는 광고된 제목이나 설명에 “아웃랜더”가 있는 투어는 특별히 피했습니다. 다른 명소도 방문했더라도요. 저는 시리즈를 본 적이 없어서 그런 투어는 전혀 가치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인버네스 박물관의 퓨마 펠리시티

내가 그렇게 길고, 무관한 횡설수설을 늘어놓을 때 정말 싫지 않아? 미안해.

한편, 인버네스 박물관으로 돌아와서

인버네스 박물관의 하부로 돌아가자. 또한 이 지역을 침략하고 정착한 로마인과 바이킹에 대한 정보도 있다.

이 층의 또 다른 방에는 퓨마를 포함한 지역 동물의 박제가 있습니다. 뭐라고요? 스코틀랜드에 퓨마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나요?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모르는지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펠리시티 더 퓨마라고 알려진 퓨마가 있었는데, 아마도 누군가의 탈출한 애완동물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잡혀서 박제되었습니다. 표지판에는 그들이 자연적인 원인으로 죽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박제했는지 또는 시기상조로 죽었는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인버네스 박물관 및 미술관의 미술관

위의 설명은 아래 층이 거대해 보이게 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자세히 설명하지도 않고 유물도 많지 않습니다. 박물관으로는 비교적 작은 건물일 뿐만 아니라, 아래 층에는 작은 카페와 작은 선물 가게도 있습니다.

인버네스 박물관과 미술관의 윗층에는 미술관이 있습니다. 작은 방 하나예요. 순회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읽었어요. 제가 거기에 있었을 때, 벽에 걸려 있던 그림은 모두 다양한 예술가의 20번째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

이 층에는 또한 작은 극장이 있었고, 짧은 벤치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곳에 있는 사람은 저뿐이었습니다. 극장은 극장이 미술관의 일부로 간주될 수 있는 성격의 단편 영화 시리즈를 상영했습니다. 저는 단 하나만 보았습니다.

기관의 인버네스 박물관 부분은 2층에서도 계속됩니다(1층은 지역 층 번호에 따라). 훨씬 더 최근의 인버네스 역사를 보여줍니다.

인버네스 박물관의 장신구

유물에는 백파이프, 무기, 옷, 그리고 훨씬 더 다양한 장신구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은으로 장식된 붉은 사슴 발굽이 잉크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잉크병은 참신한 아이템이 아닌 다른 면에서는 저보다 오래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을 위해 잉크를 담는 용기였습니다. 잉크병 사용자는 펜촉을 잉크에 담그거나 잉크를 빨아들여 만년필에 넣은 다음 잉크로 종이나 양피지에 썼습니다. 또한 젊은이들을 위해 펜은 사람들이 컴퓨터에 입력한 다음 인쇄하는 대신 종이에 직접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장치였습니다. 종이는… 아, 괜찮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방문한 다른 작고 기발한 박물관과 특히 노르웨이로의 이전 여행에서 방문한 박물관과 마찬가지로, 저는 인버네스 박물관과 미술관을 즐겼습니다. 작고 기발해서 지루할 정도로 쉽게 지루해하지 않는 한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전시가 있습니다.

네스 강 하류

오늘 아침, 호텔 상류의 네스 강이 나를 눈부시게 했습니다. 인버네스 박물관과 미술관을 떠난 후, 하류에도 같은 기회를 주는 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수였습니다. 도전에 실패했습니다.

인버네스 중심부의 시작점은 내 아침 네스 강 산책의 인버네스 중심부 부분만큼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그 지점에서 비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 빠르게 내리막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카나크 포인트에서 본 풍경

나는 그 단어의 문자적 의미만 추론했습니다. 나는 하류로 걷고 있었고 강은 오르막길로 흐르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버네스는 해수면에 충분히 가까워서 어느 때나 내리막길을 걷는 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downhill의 수사적 의미는 직접적인 관찰에서 비롯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강 양쪽의 건물은 기껏해야 평범하고 어떤 경우에는 추악해졌습니다.

그리고 강 건너 내가 있는 쪽의 강변 길이 막다른 길에 다다르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 지점에서 다리를 건넜고 그 쪽에서 보도가 하류로 계속 이어졌습니다. 그곳의 풍경은 더 나을 게 없었습니다.

곧, 거리와 그에 따른 보도는 강에서 멀어져 내륙으로 이동하여 창고, 공장, 산업용 집하장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카나크 포인트에서 본 또 다른 풍경

불투명하고 단색의 높은 벽이 산업 지역의 전망을 일부 차단했습니다. 그 벽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틀림없이 사악한 무언가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끈기 있게 노력했다. 그리고 나는 끈기 있게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

네스 강이 모레이 퍼스로 흘러드는 곳에서 땅의 한 지점인 카나크 포인트가 모레이 퍼스와 뷰리 퍼스의 수역 경계선인 곳에서 물속으로 튀어나와 있습니다.

카나크 포인트는 숲으로 뒤덮여 있고, 그곳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으며, 만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칼레도니아 운하

칼레도니아 운하의 대부분을 넘어선 마리나(먼 배경)

네스 강은 만과 네스호 사이를 항해할 수 없기 때문에 누군가 칼레도니아 운하라는 운하를 건설해 그 간격을 메웠습니다.

칼레도니아 운하는 네스호의 저편으로 이어져 다음 호수까지 항해 가능한 물을 제공합니다. 이는 어제 하이랜드와 네스호 투어를 했을 때 갔던 포트 오거스터스에서 발생합니다.

처벌에 대한 탐식가인 나는 Carnarc Point를 떠난 후 운하 입구까지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Carnarc Point에서 걸어가는 데는 약 25분이 걸렸는데, 영혼을 빨아들이는 것 같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Inverness의 대형 매장 구역을 지나갔습니다.

Caledonian Canal이 Beauly Firth와 만나는 지점에 Firth에 경치 좋은 선착장이 있습니다. Firth 바로 안쪽에는 운하와 Firth 사이에 보트를 들어올리고 내릴 수 있는 호수가 몇 개 있는데, 운하는 해발에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칼레도니아 운하

나는 호수 옆의 길을 걸어 올라갔다. 저 위의 운하는 아름답다.

Google 지도에서 호텔로 가는 길로 가기 위해 인버네스 중심부로 들어가야 한다고 알려준 길은 그 호수의 가장 높은 곳을 지나서 얼마 안 갑니다. 조금 더 계속 갔지만, Google 지도에서 운하 옆으로 가파른 언덕을 내려가는 다음 길이 꽤 멀다고 알려줘서 돌아섰습니다. 그날 저는 이미 23,000걸음 가까이 걸었고, 예전처럼 걷는 사람이 아닙니다.

호텔로 돌아와서 그날의 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인버네스 요약

오늘 오후의 실망에도 불구하고, 나는 인버네스를 좋아한다. 아주.

저는 마을에서 추천하는 모든 명소를 봤고, 가이드북 추천 목록에 없는 몇몇 명소도 봤습니다(여기에는 추천 명소가 많지 않아요). 하지만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나 아름다운 마을이라 하루나 이틀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겁니다. 그리고 인버네스에서 출발하는 다른 당일치기 여행 코스도 한두 개 있는데, 흥미로워 보였지만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아마 이틀이나 사흘 더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네스 강에서 하류로 걸어가는 것은 귀찮아. 아마도 상류로 걸어가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어야 했을 거야. 정말 아름다웠어. 샌드위치를 ​​사서 들고 가서 강가 어딘가 벤치에서 점심을 먹었을 수도 있었을 거야.

조언 하나 드릴게요. 마을에서 가장 추천하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고 싶다면, 충분히 일찍 예약하세요. 제가 도착한 오후에 저는 그날 밤 TripAdvisor에서 1위로 평가된 레스토랑을 예약하려고 했습니다. 그들은 만석이었습니다. 저는 다음 날 저녁과 그 다음 날 저녁에 대해 물었고, 그 날들도 이미 모두 예약이 다 찼습니다.

정오에, 여기 있는 동안 몇 일 동안 다른 평점이 높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위해 당일 예약을 시도했지만, 그 역시 운이 없었습니다. 결국 내가 간 레스토랑은 괜찮았지만,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엄지척도에서, 인버네스에 엄지척도 1.5개를 줄 것입니다. 잃어버린 엄지척도 반은 제 잘못이지, 인버네스의 잘못이 아닙니다. 강 하류로 가는 산책로를 가기 전에 온라인에서 조사했어야 했습니다. 그 산책로가 없었다면, 그것은 분명히 엄지척도 두 개를 올린 마을이 되었을 것입니다.

곁에

불법 투기

하구를 향해 걸어가던 중 여기 사진에 나온 표지판을 지나쳤습니다.

여기서 불법 투기를 금지한 것에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파리에 얼마나 팁을 주어야 할지 전혀 모릅니다. 파리에 너무 많은 팁을 주거나 적게 팁을 줄까 걱정하면서 실존적 불안을 겪습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