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2부 – CaughtInACuff

关注

글쎄요, 돌아왔습니다. @VisitAbuDhabi에서 아부다비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그래서 우리는 Qasr Al Sarah로 향했고, 제가 이렇게 말할 때 믿어주세요. 사막 한가운데에 있는 진짜 호텔이었어요. 그곳은 유일한 호텔이었고 정말 컸어요! 마치 온 세상이 있는 것 같았어요. 모든 게 너무 완벽했어요. 제 방, 전망, 음식, 모든 게요! 저는 Suhail에서 가장 완벽한 전망이 보이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여러분이 Sheesha를 한다면, 네, Sheesha가 거기에서 가능합니다 😉

그런 다음 우리는 방으로 가서 잠시 쉬었다가 나중에 팔코너리와 살루키 쇼를 보러 갔다가 사막에서 잠시 놀았습니다. 쇼를 보고 너무 놀라서 사진을 찍고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저희는 호텔 자체의 Al Faraj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픈 레스토랑이었고 별빛 아래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마치 제가 호화로운 대작 영화에 출연하고 야외 촬영을 하며 좋은 삶을 사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이 모두 현실인지 아닌지 의아해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실제 사람에게 일어날 수 없는 멋진 일처럼 느껴졌고, 어떻게든 저에게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살고 있었습니다.

호텔 체크아웃 전에 모래언덕에서 팻바이크를 타러 갔어요. 처음에는 조금 어려웠지만 익숙해지니까 정말 미쳤어요! 3~4일 더 머물고 싶었어요 :p

다음날 아침 우리는 아침 식사를 하고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이게 제 3일 일정입니다. 저를 초대해 주신 아부다비와 VisitAbuDhabi에 감사드립니다! <3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