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롱레이오버 예산 해킹

关注

아부다비에서 긴 환승을 예산에 맞춰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저는 방금 최고의 해킹을 발견했습니다! 아마 여러분도 알고 계시거나 추측하셨겠지만, 아부다비는 특히 이동 수단이 매우 비쌉니다. 그래서 이 해킹이 그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환승 시간이 몇 시간뿐이라면 이 방법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하루 종일 또는 하룻밤 환승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항공편이 아부다비에서 짧은 환승을 하는 경우, Sky scanner에서 “다중 도시”를 검색하고 그 사이에 아부다비를 하룻밤 경유지로 추가해 보세요!

좋아요, 저예산으로 아부다비에서 긴 체류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니요, 이건 스폰서 게시물이 아니고, 제 제휴 링크로 3달러를 버는 것 말고는 돈을 받지 않습니다. 스토리에 이 해킹을 게시한 후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서 호텔 이름을 물었기 때문에 여기서 설명하고 적어도 클릭을 좀 얻으려고 생각했습니다. (이게 제 사업이 운영되는 방식이고, 제가 여러분에게 무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방식이니, 클릭 클릭 클릭!)

어쨌든 Premier Inn Airport Hotel은 제가 머물렀던 호텔로, 매우 중요한 무료 셔틀 해킹을 발견한 곳입니다. 1박에 100달러 정도인데, 아부다비에서는 저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무료 공항 셔틀을 이용하는 방법

공항에서 택시나 라이드셰어로 어디든 가는 데 최소 $20이 듭니다. 하지만 Premier Inn에 머무르면 포함되는데, 사실 필수입니다. 아부다비에는 호텔에서 8~10분 거리에 새로운 공항이 있기 때문입니다(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구 공항에 붙어 있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셔틀은 15분마다 운행됩니다(예: 9:25, 10:25, 11:25 등). 7번 문 밖에 있습니다. 대중 버스를 위한 작은 버스 정류장 표지판이 아니라 문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버스가 작고 수족관 광고가 있습니다. 하지만 좌석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가방을 받는 즉시 나가서 기다리세요.

호텔에서 공항으로 가려면 셔틀이 매 시간 정각에 출발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자리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일찍 가세요.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로 가는 무료 관광 셔틀

저는 우버를 타고 가는 데 너무 비싸서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에 가는 것을 여러 번 미루었습니다. 하지만 Premier Inn에서 무료 셔틀을 제공해서 마침내 갔습니다!

하루에 두 번만 운행합니다. 호텔을 오전 10시 45분과 오후 6시 30분에 출발합니다. 1시간 30분 후에 돌아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차로 약 25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즉, 도착해서 입구까지 걸어갈 때쯤이면 모스크를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은 1시간밖에 없습니다.

모스크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적절한 옷을 입으세요. 발에서 손목까지 완전히 가려야 하고, 머리를 가릴 스카프를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입구 근처 매장에서 약 13달러에 싼 “아마야”(무슬림 여성들이 옷 위에 입는 화려한 가운)를 살 수 있지만, 시간이 더 걸립니다.
  • 사전에 온라인으로 입장 시간을 예약하세요. 입장하려면 필수입니다. 예약 날짜:
  • 입구 지점에서 모스크까지 걸어가는 데는 15~20분이 걸리지만,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작은 골프카트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 진입 지점은 유리 달걀처럼 생긴 것 안에 있습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 왼쪽으로 돌면 됩니다.
  • 모든 시간을 메인 안뜰 전망에서 보내지 마세요. 재빨리 사진을 찍고 가세요. 모스크 안으로 들어가려면 실제 입구까지 걸어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찍는 데 너무 오래 걸려서 놓쳤고, 경비원들은 제가 놓쳤다고 했습니다!

야스 섬과 마리나로 가는 무료 셔틀

사실, 저는 아직 야스 섬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밤새 잠 못 이루는 비행을 한 후 하루 종일 잠을 자고, 저녁 6시 30분 셔틀을 타고 모스크에 가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너무 피곤하지 않았다면, 아침에 모스크에 갔고, 저녁에 야스 섬에 갔을 겁니다.

셔틀은 오후 2시 30분과 오후 8시 35분에 출발합니다. 호텔 일정에는 픽업 시간이 오후 3시와 오후 9시라고 적혀 있는데, 말이 안 되니 떠나기 전에 언제 호텔로 돌아오는지 물어보세요.

아부다비 공항 수하물 보관소

만약 당신의 레이오버가 하루뿐이고,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고 탐험하고 싶다면, 아래는 그것을 보관하는 가격입니다! 수하물 보관소는 도착장의 가장 오른쪽 끝에 있습니다!

• 최대 3시간: 35 AED
  • 최대 24시간: 70 AED
  • 최대 48시간: 105 AED
  • 최대 72시간: 140 AED
  • 72시간 이후: 140 AED + 추가 일수당 35 AED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