关注

버킷리스트 여행지는 해마다 바뀌지만, 산토리니는 항상 목록의 맨 위에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키클라데스 문화로 유명한 산토리니는 다채로운 해변, 놀라운 미식, 세계적 수준의 현지 와인, 그리고 육지와 바다의 풍경에 독특한 에너지와 멋진 전망을 선사하는 놀라운 칼데라를 자랑합니다.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며칠 더 머물기로 결정하고 여행을 연장하여 산토리니에 더 깊이 들어가 이 아름다운 섬을 더 많이 경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휴가의 목표는 일상 생활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것입니다. 여름의 태양, 좋은 동료, 훌륭한 음식을 즐겨보세요.

더 나은 계획이 있을까요? 글쎄요, 분명히 그렇죠. 산토리니 크루즈에서 스타일리시하게 하는 거죠.

당신은 방문하기 전에 방문할 장소, 숙소, 최고의 레스토랑, 그리고 그곳에 도착한 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등을 조사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조사 끝에 제안된 모든 활동과 방문 중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산토리니와 그 주변 섬인 테라시아, 팔레아 카메니(화산)를 탐험하는 5시간 쌍동선 크루즈입니다.

대부분의 방문객은 항구 근처에서 자라지 않았고 “바다 사람”으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그러니 기회를 잡으세요. 산토리니에 와서 이제까지 놓친 것이 무엇인지 깨달아보세요…와우!

관련 읽기: 그리스의 섬 탐험 가이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이 부족하세요? 최고의 산토리니 크루즈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있습니다.

산토리니 선셋 크루즈: 블리차다에서 출발하여 레드 비치에 들러 화이트 비치, 인디언 록스, 역사적인 베네치아 아크로티리 등대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지나 크루즈를 탑니다. 그 후 선상에서 그리스식 저녁 식사로 마무리합니다. 지금 예약하세요

세미 프라이빗 럭셔리 세일링 투어: 산토리니 일일 카타마란 크루즈는 아름다운 항구인 블리차다에서 출발하여 메사 피가디아 해변, 온천, 티라시아에 정차합니다. 수영 후에는 맛있는 점심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세요

더 많은 크루즈 탐색

그리스 산토리니에서의 카타마란 여행을 공중에서 본 모습입니다.

산토리니 크루즈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우리는 이 경험을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킹에게 어울리는 카타마란 체험.

호화로운 카타마란 크루즈는 약 5시간 동안 진행되며 섬의 남쪽에 있는 블리차다 항구에서 시작해서 끝납니다. 호텔 왕복 교통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데라의 수정같이 맑은 물에서 수영하고, 스노클링을 하고, 그리스 음식과 음료를 맛보고, 원하는 만큼 별미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세 군데 있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험 자체는 카타마란에 탑승하기 전부터 시작됩니다. 원한다면 개인 미니버스가 호텔에서 픽업해 드리고, 모험 내내 전체 승무원의 배려 덕분에 보트 크루즈를 탄 록 스타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진 보트죠!

이런 배의 가격이 얼마인지 말씀드릴 수 없지만, 보기에도, 느낌도 매우 호화로워요!

탑승하면 승무원이 환영 음료를 제공하고 항구를 떠나 여행을 시작합니다. 쾌적한 기온 속에서 남부 에게해를 항해하며 화이트 비치, 메사 피가디아 비치, 인디언 록스(소위 블랙 마운틴에 속하는 화산 지형), 멋진 베네치아 등대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감상합니다.

여기에는 레드 비치에서 첫 수영 정거지가 포함됩니다! 이 여행의 첫 번째 구간을 항해하면 카타마란에서 모든 것이 다르게 보인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에게해를 순수한 사치로 항해하는 동안의 놀라운 해수면 풍경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관련 읽기: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최고의 로맨틱 선셋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산토리니 요트 크루즈
산토리니 크루즈를 기대하는 것과 예약하는 방법

칼데라를 항해하다

첫 번째 정거지는 메사 피가디아 해변의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입니다. 여기서는 특히 오전 투어 중에 상승하는 기온을 식히기 위해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스노클링을 하기에 좋은 곳이며, 승무원이 각 승객에게 장비를 제공하므로 아름다운 바닷물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카타마란으로 돌아와서 물과 차가운 맥주로 기분을 상쾌하게 하세요. 이런 여행의 대부분에서는 가격에 모든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와인, 맥주, 물, 청량 음료도 제공됩니다. 하지만 항해에 익숙하지 않다면 술은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믿으세요, 이런 경험을 망치는 술 한 잔은 원치 않을 겁니다. 😉

다음 정거장은 이 여행의 진짜 하이라이트입니다. 산토리니 칼데라의 유황수(온천). 이곳은 칼데라의 화산 지대이며 팔레아 카메니 섬입니다(걱정 없이 수영하세요. 놀랄 일은 없을 겁니다). 달과 같은 풍경,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 푸른 바닷물은 이 세상에서 벗어났습니다. 확실히 야외 스파 같은 느낌이 들지만, 예상했던 만큼 물이 따뜻하지 않고, 섬에 더 가까이 수영해야 물이 나옵니다. 그래서 어떤 지역은 다른 지역보다 더 따뜻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이곳에서 수영할 때는 과도한 미네랄 침전물로 인해 옷의 색상이 변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어두운 색상의 수영복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산토리니 요트 크루즈

수평선 위의 테라시아 섬

세 번째이자 마지막 방문지는 산토리니 이웃 섬인 테라시아 섬입니다. 이곳에서는 시간대에 따라 뷔페식 점심이나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식사 전에 섬 해안의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서 수영할 기회가 또 있습니다. 여기 바다는 수심이 깊기 때문에 온도가 가장 낮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수영 후에는 무사카, 차지키, 돌마다키아, 다양한 지역 치즈, 구운 닭고기와 새우 바비큐 등 다양한 그리스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카타마란 데크에서 여름 그리스 태양 아래에서 칼데라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해안이나 섬에 정박한 채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카타마란 여행 중 먹은 음식.

칼데라 이쪽에서 보는 산토리니 섬의 풍경은 정말 다르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결코 경험하지 못할 광경이에요!

하루는 블리차다 항구로 돌아가는 긴 항해로 마무리되며, 카타마란 데크에서 음료, 음악, 일광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와우, 정말 환상적인 모험이네요!

이 5시간은 여러분의 휴가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고급 쌍동선을 타고 멋진 동료들과 함께 특권적인 환경에서 보낸 진정한 즐거움입니다.

산토리니 크루즈 - 산토리니 크루즈 예약 방법 및 기대 사항
산토리니 크루즈를 기대하는 것과 예약하는 방법

선탠이나 산토리니 일몰 크루즈?

두 투어를 모두 경험한 저는 오전과 오후 교대 사이의 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다고 말해야겠습니다. 두 투어 모두 같은 카타마란을 타고 같은 경로에서 비슷한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같은 시간 동안 같은 낙원 같은 장소를 방문하게 됩니다. 같은 암브로시아를 먹고 같은 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틀릴 리가 없습니다!

아침이 되면 사람들은 좀 더 활기차 보이고, 아침 햇살과 맛있는 음식을 즐깁니다. 저는 그것이 함께 태양 아래에서 아침 세일을 즐기는 그룹 플랜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젊은 세대가 일광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들었기 때문에 대규모 그룹과 가족에게 좋은 플랜입니다.

오후 카타마란 투어는 여전히 햇살이 많이 비치지만 오전보다 덜 강렬합니다. 그 매력은 바로 이 “차분한 분위기” 요소와 매우 특권적인 장소에서 유명한 일몰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에 있습니다. 산토리니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섬의 활동이 늦은 오후에 느려져 지구상에서 가장 목가적인 일몰 중 하나를 목격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시간이 멈추고, 소음이 사라지고, 모든 사람, 특히 우리 방문객들은 다음 날까지 태양왕의 작별을 지켜보는 데만 집중합니다. 가까운 사람, 가급적 손을 잡고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법 같은 경험입니다. 🙂

올림피안 럭셔리

오전 투어는 단체를 위한 것이고 오후 투어는 커플을 위한 것인가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룹이나 파트너와 함께 여행하든, 일광욕을 얼마나 좋아하거나 마법 같은 일몰을 즐기는지에 대한 것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커플 그룹이든요. 글쎄요,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지적하고 싶은 마지막 사항은 다른 사람들과 동의한 바이지만, 산토리니에서 5시간 동안 카타마란 크루즈를 타는 동안 여러분은 매우, 매우 특별한 사람처럼 느낄 것입니다. 전체 경험은 정말 놀랍고, 카타마란은 마치 과두 정치가의 유람선처럼 보이고 느껴집니다. 승무원은 여행 내내 여러분의 필요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고, 요리와 항해 경험은 복권에 당첨되었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다. 시작 가격이 120유로라면 틀림없습니다!

당신의 조사로는 이와 같은 여행 상품을 다시 찾는 건 어려울 것 같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2년마다 산토리니에 돌아와서 왕실 전차를 타고 여행을 즐길 수도 있을 거예요.

산토리니 선셋 세일링 투어

멋진 일몰 크루즈에서 그리스 산토리니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탐험하세요. 최고의 쌍동선을 타고 잊지 못할 여행을 떠나면서 에게해의 마법 같은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세부:

순항: 선셋 세일링
가격: 1인당 140달러부터 시작
지속: 5시간
출발 시간: 오후 3시
출발 항구: 블리차다 산토리니
최대 용량: 승객 20명

세일링 투어

숙련된 승무원이 여러분을 잊지 못할 해상 모험으로 안내하는 동안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풍경과 상징적인 랜드마크에 푹 빠져보세요.

한눈에 보기:

순항:
가격: $120부터 시작
지속: 5시간
출발: 오전 10시
포트: 블리차다 산토리니
최대 용량: 승객 18명

투어는 빨리 꽉 차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Santorini Yachting에 직접 연락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소유자에게 직접 투어를 예약하세요

두 투어 모두 무엇이 포함되나요?

• 와인, 맥주, 청량음료, 물

음식 & 음료:

웰컴 칵테일, 전통 무사카, 파스타 나폴리타나, 구운 새우, 차지키, 코파니스티, 파바, 돌마데스, 다양한 치즈, 그리스 샐러드 등 그리스 별미로 가득한 뷔페를 즐겨보세요. 또한 화이트 와인, 맥주, 청량 음료, 물이 제공되는 무제한 바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 산토리니에서의 카타마란 여행.

• 산토리니 요트 크루즈

저희는 그리스 산토리니의 숨 막힐 듯한 아름다움을 보여드리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저희의 사랑은 잊을 수 없는 바다 모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개인 및 반 개인 카타마란 크루즈, 산토리니에서의 일몰 세일링, 산토리니와 인근 그리스 섬의 놀라운 매력을 강조하는 다양한 보트 투어에 중점을 둡니다.

모든 게시물 보기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