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하우스 마운틴 하이킹 및 캠프

关注

내가 그리워하는 트레일은 많지 않습니다. 즉, 나는 대부분 새로운 하이킹을 걷고, 새로 쏟아지는 폭포를 응시하고, 새로운 절벽 가장자리에 앉아 일출과 일몰을 감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나는 특정 트레일을 놓치지 않고 다시 하이킹하고 싶어합니다.

하우스 마운틴은 예외입니다.

나는 거의 매일 이 하이킹을 그리워합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Andy와 내가 이 지역에 뿌리를 내리고 하루 머물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 메모한 하이킹 중 하나였습니다.

House Mountain은 제가 쓸 수 있는 모든 것 이상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또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이 하이킹은 우리가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수행한 다른 하이킹과 차별화되기 때문입니다.

한 가지 이유는 내가 캠프를 갈망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더 멀리 나아가야 하는 필요성, 텐트를 치고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능력, 불 옆에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따뜻함을 느끼는 능력, 그리고 가장 단순한 유적. 지금까지 앤디와 나는 그 해에 딱 한 번만 캠핑을 했기 때문에 배낭을 메고 한 산을 넘어 다음 산으로 이동할 만한 길을 찾는 데 에너지를 쏟았습니다. House Mountain은 이러한 약속을 했습니다. 비록 짧은 하이킹이기는 하지만 난이도로 인해 어려울 것입니다.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약 9마일
  • 2,850피트 고도 상승
  • 5단계 난이도 중 5단계

그날은 완벽했습니다. 앤디와 제가 배낭을 메고 출발했던 것은 아름다운 7월의 오후였습니다.

주차 공간도 넉넉했고, 블루리지 산맥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사유지를 따라 펼쳐진 비포장 도로에서 산책의 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우스마운틴은 빅하우스마운틴과 리틀하우스마운틴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와 앤디가 멀리서 바라보고 있던 푸른 산맥 사이에 이 산들이 홀로 서 있는 것이 특이합니다. 1989년에 지역 주민들, 버지니아 아웃도어 재단(Virginia Outdoors Foundation) 및 록브리지 지역 보존 위원회(Rockbridge Area Conservation Council)는 950에이커를 구입하여 ‘하우스 마운틴 보호구역(House Mountain Preserve)’으로 명명했습니다. 현재 이 지역은 버지니아 아웃도어 재단(Virginia Outdoors Foundation)이 소유 및 관리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이를 유지하기 위해 자원 봉사하고 있습니다.

House Mountain Preserve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도 즉시 분명해졌습니다. 비포장 도로를 사유지로 둘러싸고 있는 반면 집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 중 멋진 집에는 창문 벽과 데크가 주변을 에워싸서 경치를 완전히 포용했습니다.

운전 중에 번호판에서 자부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Andy와 나는 Big House와 Little House Mountain을 모두 같은 순서로 하이킹하고 있었습니다.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는 비포장 도로를 따라 거의 1마일 정도 걸은 다음, 불길이 없는 하우스 마운틴 트레일(House Mountain Trail)로 0.5마일을 걸어갔습니다.

여기에는 아주 길고 검은 뱀이 같은 방향으로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더니 돌아서 숲 속으로 더 멀리 향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작은 꽃과 겹겹이 쌓인 잎사귀 옆에서 길을 안내하면서 우리의 길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이윽고 우리는 큰 산과 작은 산 사이의 안장에 이르렀습니다.

유채꽃이 활짝 피었기 때문에 나비와 벌이 꽃에 달라붙어 꿀을 빨아먹었습니다.

이제 막 색이 변하기 시작한 어린 블랙베리도 야생으로 자랐습니다.

나는 이 지역이 한때 농가였으며 그 다음에는 과수원과 목초지였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Andy와 나는 이 장소에서 캠핑을 하는 것으로 만족했지만 Big House Mountain에 전망이 보이는 계획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단지 머물렀지만 너무 오래 머물렀습니다.

하이킹의 이 부분은 다음과 같은 단어로 설명됩니다: 바위가 많고, 오르막이고, 가파르고 어렵습니다. 하지만 The Priest와 비교할 때 여전히 일치하는 것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최악의 상황을 예상했고 우리가 도착했을 때 즐겁게 놀랐습니다. 하룻밤 목적지.

정상에는 바위 노두가 펼쳐져 있어 특별한 전망대를 찾고 싶은 등산객들에게는 꿈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저 멀리 셰넌도어 계곡의 산맥이 빅 하우스 산과 별도로 펼쳐져 있어 블루 리지가 더욱 장관을 이루는 것처럼 보입니다.

푸른 하늘에는 새 한 마리가 높이 날아오르고 산들은 푸른 파도가 출렁이는 기이한 바다의 형상을 이루듯 푸른 색이 우리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나는 오늘보다 버지니아 산의 경치와 더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고, 즉시 바위 가장자리에 다리를 걸치고 해가 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습니다.

이 특별한 풍경은 2011년에 이 지역을 자주 방문하기 시작한 염소로 유명해진 Goat Point Overlook이라고 불립니다.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수컷과 함께 갈 예정입니다.) 염소는 그 지역에 주인이 있다고 믿었지만, 등산객들이 자신에게 애정을 갖고 간식을 준다는 사실을 금방 알고 계속해서 전망대로 돌아갔습니다. 그 덕분에 House Mountain은 제가 2016년 처음으로 하이킹 로봇을 구입한 이후로 버지니아 하이킹 목록의 상위권에 머물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든 다른 트레일에서 내 이름을 불렀기 때문에 Andy와 내가 마침내 여기에 도착했을 때 슬프게도 몇 년 동안 염소를 볼 수 없었고 나는 털복숭이 친구를 놓친 것에 대해 후회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나 또한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은 일몰이었기 때문에 도움이 될 빛이 있는 동안 우리는 빨리 텐트를 쳤습니다. 우리 캠프장은 이보다 더 환상적일 수 없었고 이것이 내가 이 산을 그토록 사랑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우리의 작은 1인용 텐트 사이트 주변에는 키 큰 풀이 뻗어 있었고 어떤 이유에서든 이곳이 이전보다 더 보호받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멋졌습니다. 경치는 몇 피트 떨어져 있었고, 잔디 주변에는 꽃들이 피어 있었습니다…

꽃 속에는 벌들이 얼굴을 내밀고 보라색 꽃잎에 둥근 바닥이 매달려 있었는데…

Big House Mountain은 나의 천국이었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도 Andy도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절벽으로 돌아가 맨 앞줄 자리에 앉았습니다. 다시 떠나기 전에 잠시 방문한 커플 한 쌍을 빼고 우리는 유일한 등산객이었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방해받지 않고 수 마일에 걸쳐 펼쳐진 전망…

그리고 곧 경이로운 컬러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날 태양을 감상한 사람은 앤디와 나뿐인 것 같았습니다. 하늘의 푸른색이 주황색으로 변하고 땅의 푸른색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순간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빛이 없어져서 산 정상이 차가워졌습니다. 그래서 앤디와 저는 불을 피우기 위해 캠프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보통 우리는 보냉백에 보관해야 하는 음식을 절대 가져오지 않지만, 이번에는 우리의 규범에서 벗어나 핫도그를 가져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 밤은 서서히 우리를 삼켰습니다. 앤디가 완벽하게 포착한 북두칠성을 포함한 수많은 별들과 함께 반달이 빛났다.

밤새도록 밤이었습니다. Andy와 내가 배불리 먹었을 때, 우리는 2인용 텐트 안으로 들어가 침낭을 꼈고, 살짝 바스락거리는 바람이 우리를 잠에 들게 했습니다.

다음날 Little House Mountain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새로운 힘이 생겼습니다. 우리는 큰 산의 경치에 작별 인사를 하고 다시 내려갔습니다…

곧 우리는 테이블 록(Table Rock)이라고 불리는 특이한 바위군이 발견되는 바위 협곡에 접근했습니다.

바위는 분명히 테이블과 닮았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얻었지만, 이 테이블은 위태롭게 균형이 잡혀 있고 한쪽으로 치우쳐 있다는 점에서 흔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다시 두 산 사이의 안장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걸어갔습니다. 이는 이제 Little House Mountain을 걸어갈 시간이라는 의미입니다.

여기에는 푸른 불꽃이 있었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산은 덜 힘들었습니다. 지그재그에 이어 지그재그는 우리를 점차 능선 위로 데려갔습니다…

여기의 길은 더 거칠었지만 여전히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바위가 많은 비탈을 통과하면서 Andy와 나는 Big House Mountain이 우리 뒤에 서 있을 때 우리가 지나온 거리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아주 희미하게 우리가 자리잡고 진을 치고 있던 절벽 가장자리가 보였다…

단순히 걷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많은 땅을 덮을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당연하게 들리겠지만, 한 산과 또 다른 산이 당신의 길을 가로막고, 각각을 오르고 넘어갈 수 있는 시간은 아주 짧을 때까지는 말입니다.

이러한 복잡성은 하이킹과 관련하여 제가 높이 평가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느끼다 나는 커버할 수 있고, 내 발걸음은 내 감정에 의해 결정되지 않습니다. 대신, 나의 발걸음은 한 발을 다른 발 앞으로 옮기는 것에 의해서만 움직입니다. 그냥 걷기만 하면 머지않아 그 거리가 커버될 것이다.

Andy와 내가 Shenandoah Valley의 북쪽 전망대인 Little House Mountain에 도착했을 때의 상황이 바로 이런 경우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하이킹과 캠프는 나를 가장 방대하고 만족스럽게 채워주었습니다.

또한 배낭의 무게로 더 많은 산책을 하고 싶고, 더 긴 트레일에서 더 많은 근육통을 느끼고, Andy 옆에서 바위 가장자리의 일몰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더 멋진 산의 경치를 갈망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