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주변 당일 여행 – 야라 밸리에서 필립스 아일랜드까지

关注

바람이 부는 어느 겨울 아침, 저는 야라 강을 가로지르는 전설적인 다리 중 하나 아래에 서서 멜버른의 스카이라인을 장식하는 우뚝 솟은 건물을 바라보았습니다. “쿨린 족의 땅”은 호주 원주민들이 나암이라고 불렀고, “끊임없이 흐르는” 야라 강은 그들의 생명선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이야기가 있어요.” 가이드인 마르티나 제닝스가 강한 폭풍에 발이 땅에 닿을 때까지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말했습니다. “야라는 비라룽이라고 불렸는데, ‘안개와 그림자의 장소’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식민지 조사관은 원주민 중 한 명이 “야로 야로”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 그것이 강의 이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강가에 있는 정착지인 멜버른은 결국 빅토리아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수도이자 주의 문화적 중심지로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멜버른 주변을 당일치기로 여행하고 멜버른 너머의 빅토리아를 탐험하세요 푸른 계곡과 매혹적인 섬에서 야생 동물을 관찰하고, 크루즈를 타고,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고, 멜버른에서 출발하는 여러 여행을 하면서 와인 시음을 즐겨보세요. 멜버른에서 출발하는 짧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떠나면서 여러 가지 매혹적인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동화 속 기차 여행

첫 경험은 멜버른 주변의 즐거운 당일치기 여행 중 하나인 매력적인 퍼핑 빌리를 타고 향수 어린 여행을 시작으로 했습니다. 우리는 푸른 댄데농 산맥을 따라 가장 오래된 유산 증기 기관차를 타고 다리를 벌리고 열린 마차의 문턱에 앉았습니다. 우리의 작은 여행은 멜버른에서 불과 50km 떨어진 벨그레이브에서 시작되어 열대 우림을 지나 나무 다리를 건너 1시간 만에 레이크사이드에 도착했습니다. 방문객 센터에서 상징적인 철도에 대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었고, 간단히 간식을 먹고 쇼핑도 조금 했습니다. 저는 벨그레이브까지 3시간 걸리는 왕복 여행을 포함하여 퍼핑 빌리에는 더 많은 즐거운 놀이기구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아니면 동화 속 빛의 기차를 타고 마법 같은 겨울 밤을 보내거나, 반려견을 데리고 도그 익스프레스를 탈 수도 있습니다.

야라 밸리 와인 시음

그러나 우리의 여행은 계속되었고, 구불구불한 도로는 우리가 와인 시음을 위해 야라 밸리로 운전하면서 또 다른 향수의 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야라 밸리는 멜버른에서 짧은 당일 여행지 중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는 60개가 넘는 와이너리가 있으며 샤르도네, 쉬라즈, 피노 누아가 가장 인기 있지만, 마음을 정하기 전에 이곳의 와인 저장고에서 와인을 맛보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부지는 가족이 운영하는 부티크이며, 우리는 수십 년 전 프랑스 보르도 출신의 9대째 와인메이커가 여기에서 설립한 Dominique Portet에서 가장 풍부한 와인을 마셨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곳은 Coombe Yaara Estate로, 한때 호주 오페라 가수인 Dame Nelie Melba의 집이었고 전 세계에 Peach Melba 레시피를 알렸습니다. Yering Station은 밸리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입니다. 여러 와이너리에서 농장에서 접시까지 점심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와인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시음 세션의 향기로운 칵테일이 나를 맞이했습니다. 와인 외에도 맥주, 사이다, 심지어 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야라 밸리를 떠나기 전에 치즈 공장과 맛있는 초콜릿 공장에도 가야 했습니다.

캥거루와 코알라에게 인사하세요

우리는 골프장 안에 자리 잡은 넓은 Yering Gorge Cottages에 머물렀는데, 캥거루 무리가 바로 문앞에서 두드렸습니다. 하지만 멸종 위기에 처한 고유 동물을 가까이서 보려면 Healesville Sanctuary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야생 동물과 조류와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이 보호 구역에는 구조된 동물 1,500마리가 있으며, 수의사가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병원도 있습니다.

필립 아일랜드의 펭귄 퍼레이드

일정의 다음 목적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가장 자연스럽고 초현실적인 광경 중 하나를 볼 수 있는 필립 아일랜드입니다. 태양이 하루를 마감하고 별이 내려다보일 때 파도가 바다에서 작은 트로피를 가져왔습니다. 해변의 산책로에 서서 키가 1피트인 작은 펭귄 무리가 바다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펭귄 퍼레이드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작은 펭귄이나 요정 펭귄이 해변에 모여 뗏목이라고 불리는 무리를 지어 작은 깃털 털을 휘청거리며 덤불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굴로 가는 길을 찾아 밤새도록 비틀거리며 사라지는 모습은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이 작은 퍼레이드를 전망대나 지하 은신처에서 보거나 자연주의자와 가이드와 함께 국립공원을 따라 걸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립 아일랜드에는 펭귄 외에도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코알라 온실에서 코알라에게 인사하고, 처칠 농장을 방문하고, 심지어 크루즈를 타고 물개와 바닷새 군집을 보거나 초원에서 왈라비를 찾아보세요.

마침내, 떠나기 전에 하늘로 날아갈 시간이 되었습니다. 조금 모험심이 생긴 우리는 헬리콥터를 타고 해안을 지나며 필립 아일랜드에 작별 인사를 하고 블루스에 푹 빠졌습니다. 필립 아일랜드는 멜버른 주변의 당일치기 여행지 중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모닝턴 반도로 가다

우리는 다시 길로 돌아와 해안을 따라 운전하며, 다채로운 해변 오두막을 감상하고, 농장으로 향하고, 딸기를 따다가 곤돌라를 타고 모닝턴 반도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아서스 시트 이글로 가서 멋진 전망을 만끽했습니다. 모닝턴 반도는 농장과 농부의 안식처이기도 하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는 Red Hill의 Green Olive로, 농장을 탐험하고 점심으로 맛있는 농장에서 식탁까지를 경험했습니다.

모닝턴 반도 방문은 느긋한 스파와 해변 리조트 타운인 소렌토를 방문하지 않으면 완벽하지 않습니다. 수상 스포츠, 쇼핑, 웰빙이든, 소렌토의 매력은 우리가 이 해안 도시에서 하루를 보내는 동안 우리를 사로잡았습니다. 멜버른에서 짧은 당일치기 여행을 할 시간이 있다면, 여기가 바로 그곳이어야 합니다.

Alba Thermal Springs and Spa에서의 웰빙 체험

우리의 마지막 목적지는 자연 속에서 치유의 휴식을 취하면서 정신을 날려버릴 만한 경험이었습니다. 구릉과 푸른 수풀 풍경을 배경으로, 우리는 Alba Thermal Springs and Spa에 있었는데, 그곳에서 풍부한 천연 미네랄이 가득한 허브가 주입된 온천에 몸을 담갔습니다. 숲과 정원 사이에 자리 잡은 32개의 풀과 옥상과 테라스에 있는 몇 개의 개인 욕실도 있어서 하루 종일 여기서 보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달빛 풀에 몸을 담그고 마사지와 스파 트리트먼트로 몸을 달래는 동안 소용돌이 풀에서 비가 쏟아졌습니다. 결국 우리는 Thyme 레스토랑에서 잔치를 벌였습니다. 이곳에서는 현지에서 조달한 제철 농산물로 요리를 준비한 후, 차로 겨우 한 시간 거리에 있는 도시로 돌아갔습니다.

사실 파일

야라 밸리, 필립 아일랜드, 모닝턴 반도는 멜버른 주변에서 매혹적인 당일치기 여행을 할 수 있는 주요 목적지 중 일부입니다. 모닝턴 반도는 약 76km 떨어져 있는 반면, 야라 밸리는 60km 떨어져 있고 필립 아일랜드는 도시에서 불과 140km 떨어져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 대신 각 목적지에서 최소 이틀은 머무는 것을 추천합니다. 싱가포르 항공은 인도의 모든 주요 도시에서 멜버른으로 연결됩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