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 3일 여행: 최고의 사막 모험과 도시 경험

关注

작년 12월에 원래는 카타르를 방문할 계획이었지만 대신 UAE에 들렀습니다. 프랑크푸르트로 돌아가는 길에 카타르 항공을 타고 비즈니스 클래스 Q-Suite에서 아주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여전히 카타르를 방문할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다음 봄에 다시 카타르 항공을 타고 3일 만에 도하를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프랑크푸르트에서 도하 국제공항으로 가는 늦은 오후 항공편을 타고 자정에 도착했습니다. 공항에서 공식 택시를 타고 몇 분 만에 West Bay의 Marriott Hotel에 도착했는데, 요금은 약 80 QAR였습니다. 체크인 후 몇 시간 동안 잠을 자고 나서 훌륭한 세계 각국의 조식 뷔페를 즐겼습니다.

도하 3일 일정

우리가 머무는 동안 현지 기온이 45도까지 치솟았습니다. 이로 인해 이동성이 크게 제한되었습니다. 따라서 3일 일정에 도하를 위한 많은 활동을 계획하지 않고 즉흥적으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도하에서 3일간 즐겼던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날: 카타르 국립 박물관, 이슬람 미술관, 미나 지구, 수크 와키프
  • 3일차: 카타라 문화 마을과 미르캅 몰

국립 박물관

우리는 일일 지하철 티켓을 구매하고 지하철을 타고 사막 장미라고도 알려진 카타르 국립 박물관으로 갔습니다. 이 박물관의 건축물은 사막 장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카타르의 역사와 유산에 대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단지는 엄청나서 전체 구조물을 사진으로 찍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뜨거운 햇살 아래 건축물을 감상한 후, 모던한 스타일의 기념품 가게를 서둘러 방문했습니다. 최상층에는 Jiwan이라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현지 요리를 제공합니다. 그곳에서 점심을 먹고 도하 시의 옥상 전망을 즐겼습니다.

이슬람 미술관

우리는 지하철을 타고 몇 정거장을 가서 버스 정류장으로 나갔습니다. 하지만 원래 버스 정류장은 철거되었습니다. Google Maps에서는 업데이트된 일정에 따라 버스를 타라고 했지만, 우리는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들 중 누구도 버스가 어디에 있는지 몰랐습니다. 우리는 걸어서 다음 정류장까지 가기로 결정하고 그곳에서 약 10분 동안 기다렸습니다. 멀리서 이슬람 미술관이 보였지만 더 이상 걸을 수 없을 정도로 날씨가 더웠습니다.

마침내, 자비로운 택시 기사가 우리를 알아차리고 우리를 태우러 갔습니다. 그는 버스가 아침에만 운행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의욕이 떨어진 우리는 그에게 일몰을 보기 위해 미나 지구까지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미나구

이 지역은 다채로운 건물로 유명합니다. 월드컵을 위해 건설되었으며 주로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크루즈 터미널 맞은편 해안가를 따라 수많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매우 화려해 보입니다. 우리는 바 중 한 곳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휴식을 취하고 시원하게 식히면서 일몰을 기다렸습니다.

해가 질 무렵, 우리는 시원한 공기 속을 해안가를 따라 산책했습니다. 기온은 여전히 ​​섭씨 35도 이상이었지만 더 이상 뜨겁지 않아 더위를 견딜 만했습니다. 그리고 황혼 무렵 도하의 고층 빌딩 사진을 몇 장 찍었습니다.

수크 와키프

압둘라 빈 자이드 알 마흐무드 이슬람 문화 센터 옆에 있는 전통 시장은 잘 보존된 카타르 전통 건축 양식으로 유명하며, 모든 시설은 역사적 본질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화되었습니다. 진흙으로 칠한 건물, 나무 들보, 아름답게 만들어진 아치형 통로가 특징입니다. 상점에서는 향신료, 직물, 수공예품을 판매합니다. 기온이 떨어지면 지역 주민들이 쇼핑을 하러 나와 저녁에는 매우 붐볐습니다. 대부분의 상점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Danat Al Bahar BBQ Fish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을 계획이었지만, 자리를 잡기 위해 긴 줄이 서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신 저희는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자주 찾는 Damasca One Restaurant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음식은 맛있었고, 제가 먹을 수 있는 양보다 더 많았습니다.

둘째 날: 카나트 지구, 선셋 사막 투어

카나트 콰티에르

카나트 콰티에르는 고급 상점, 레스토랑, 주택이 있는 인공 섬인 펄 카타르에 있는 그림 같은 지구입니다. 이탈리아 도시를 연상시키는 운하와 다채로운 건물로 인해 종종 “작은 베니스”라고 불리며 보행자 친화적인 골목길이 있습니다. 더위 때문에 관광객은 보이지 않았지만 저녁은 더 붐빌 가능성이 큽니다.

주로 주거 지역인 Qanat Quartier는 운하 전망과 전용 보트 계류장이 있는 타운하우스로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운하를 따라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은 야외 좌석이 있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한낮에 무더위 속에서 우리는 운하 전망과 예술적 장식이 있는 아늑한 장소인 Artist Café에서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카페는 젊은 여성들이 그림을 그리며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을 본 지역 예술 허브입니다. 우리는 음료를 주문하고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가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점심 세트 메뉴를 시도해 보았고, 일몰 투어 전에 식혔습니다.

카타르 선셋 사막 사파리 투어

우리의 모험은 숙련된 운전자가 모래 언덕 위로 신나는 라이드를 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의 4×4가 거대한 모래 언덕을 손쉽게 오르내리면서 롤러코스터를 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신나는 모래언덕 탐험을 마치고, 우리는 우뚝 솟은 모래언덕이 푸른 바닷물과 만나는 바닷가에 멈췄습니다. 바닷속은 매우 평평했고, 해안에서 수백 미터까지 뻗어 있어서 수영객들이 편안하게 서 있을 수 있었습니다. 사막과 바다가 만나는 아름다움은 숨 막힐 듯 아름다웠고, 제 카메라는 제 앞에 있는 화려함을 포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중에, 우리 운전사는 우리를 고요한 장소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그림 같은 일몰을 즐길 수 있었고, 수평선 아래로 해가 지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렇게 놀라운 사막 일몰을 경험한 건 두 번째였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몇 달 전 UAE에서였습니다.

3일차: 카타라 문화 마을, 미르캅 몰

카타라 문화 마을

우리는 지하철에서 나와 21번 하이 스트리트에 있는 상징적인 프랑스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를 거쳐 카타라 문화 마을로 들어갔습니다. 매장에서 나오자마자 발 밑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지하 에어컨 시스템이 거리로 차가운 공기를 불어넣고 있었습니다. 42도의 기온에도 불구하고 한낮에는 거의 보행자가 없었습니다. 강력한 야외 냉각 시스템과 무라노 유리 장식이 있는 카타라 하이 스트리트(21번 하이 스트리트)는 일 년 내내 편안함을 제공하며, 진정한 사치입니다.

카타라 문화 마을은 예술, 문화, 역사의 활기찬 중심지입니다. 우리는 여러 인상적인 갤러리와 박물관을 탐험했는데, 가장 매력적인 곳은 현지 및 국제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사진 스튜디오였습니다.

우리는 산책하면서 고전 그리스 극장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적 경이로움인 카타라 원형극장과 멋진 청록색과 보라색 모자이크로 장식된 카타라 모스크를 감상했습니다. 저는 모스크를 방문할 계획이었지만 여성은 옆문으로 들어가야 하며 적절한 복장 규정이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미르캅 몰

Mirqab Mall은 고급스러움, 편의성,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명소입니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건축물은 파리의 Galeries Lafayette에 있는 철제 돔을 연상시키는 높은 천장, 넓은 통로, 환영하는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고급 럭셔리 브랜드부터 인기 있는 하이스트리트 리테일러까지, 이 쇼핑몰은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우리의 방문은 처음에는 조명이 켜진 건물을 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쇼핑 센터에 다다르자 경비원이 관리 사무실의 허가 없이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은 금지되어 있지만 휴대전화는 허용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우리는 건물과 분수 쇼를 포착하기에 가장 좋은 전망대인 2층 발코니로 향했습니다.

또 다른 목표는 느긋하게 저녁을 먹을 곳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쇼핑몰에는 다양한 식당이 있지만, 일부 레스토랑은 비어 있는 듯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지역 주민들로 북적거리고 매력적인 요리를 제공하는 프랑스 레스토랑인 Paul Bakery를 찾았습니다.

3일 여행 팁 더 보기

1. 도하의 택시는 저렴합니다. 우리는 Karwa 앱을 다운로드해서 편리하게 택시를 예약했습니다.
  2. 지하철 시스템은 주요 관광 명소와 쇼핑몰을 연결하며, 각 노선의 요금은 저렴합니다.
  3. 가끔씩, 지하철 역에서 관광지까지 승객을 태워주는 골프 카트가 있었습니다. 이런 승차는 무료였지만, 운전사에게 작은 팁을 주는 것이 관례였습니다.
  4. 지하철 서비스는 매우 안정적이었지만, 지역 버스는 Google 지도에 표시된 일정을 엄격히 따르지 않았습니다.
  5. 도하를 3일 동안 탐험한다는 것은 꽤나 야심찬 일입니다. 가능하다면 휴가를 하루나 이틀 더 연장해서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6. 겨울철에 여행을 한다면 기온이 견딜만하기 때문에 3일 동안 도하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