关注

바르셀로나 소개가 필요 없습니다. 우리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문화, 건축학, 자연그리고 놀라운 분위기. 우리는 여기를 좋아해요.

그뿐만 아니라, 근처 장소로 환상적인 당일치기 여행을 갈 수도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여행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은 우리의 10가지 최고의 당일치기 여행입니다. 귀여운 작은 마을, 해변 리조트, 유네스코에 등재된 유적지, 아름다운 언덕, 훌륭한 음식, 그리고 스페인 전역에서 가장 훌륭한 호스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당일치기 여행

콜로니아 구엘

기차로 20분 + 도보로 15분

콜로니아 구엘 바르셀로나에서 불과 10마일(17km) 떨어져 있습니다. 거기에 가려면 에스파냐 광장에서 Moli Nou-Ciutat Cooperativa까지 FGC 기차를 타세요. 거기에서 로컬 버스를 타거나 도보로 15분 걸립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가 안토니 가우디가 산업 단지를 설계했습니다. 1898년에 공사가 시작되어 1914년에 중단되었습니다. 높은 굴뚝과 근로자 주택이 보입니다.

하지만 최고는 가우디의 지하묘지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이 교회는 아름답습니다. 안타깝게도 지하묘지만 완성되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교회의 모델이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콜로니아 구엘콜로니아 구엘

가라프

기차로 33분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출발하는 지역 열차는 바르셀로나와 가라프 약 30분 후에 도착합니다. Passeig de Gràcia에서 기차를 탈 수도 있습니다. 여행 자체가 매력적이므로 창가 자리를 잡으세요.

가라프는 가라프 산맥 아래에 있는 해변 휴양지입니다. 채석장이 가득한 지역입니다. 해변은 작지만 꽤 시원합니다. 여름에는 사람이 많습니다.

해변 옆의 작은 마을에 흥미로운 교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타는 가우디가 디자인한 구엘 와이너리입니다. 사유지라 밖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가라프가라프

시체스

기차로 40분

시체스 스페인 전체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항상 거기에 갑니다. 지역 열차를 타면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약 40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Passeig de Gràcia 역에서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열차는 구시가지의 Estació de França에서 출발하고 도착합니다. 시체스는 아름다운 구시가지와 긴 모래사장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이곳은 퀴어와 자유 사상가들의 성지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나이트라이프는 전설적입니다. 시체스에서 적어도 하룻밤을 보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호텔은 멜리아 시체스.

시체스시체스

몬세라트

60분 기차 + 20분 케이블카 또는 65분 기차 + 20분 랙 철도

에 도착하려면 몬세라트 에스파냐 광장에서 Aeri Montserrat까지 FGC 기차를 타고, 그다음 20분 케이블카를 타고 수도원까지 가세요. 또 다른 옵션은 에스파냐에서 Monistrol de Montserrat까지 기차를 타는 것입니다. 그다음 20분 랙 철도를 타고 수도원까지 가세요.

몬세라트는 뛰어난 건축과 놀라운 자연을 결합합니다. 거대한 암석 지형이 400피트(1236m) 높이의 산을 장식합니다. 전망은 장대합니다.

몇 시간 동안 자연 속을 트레킹할 수 있습니다. 수도원과 교회는 놀랍습니다. 교회 건설은 16년에 시작되었지만 세기,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대부분의 것은 19세기의 것입니다. 세기.

기차로 가는 바르셀로나에서의 환상적인 당일치기 여행 10곳기차로 가는 바르셀로나에서의 환상적인 당일치기 여행 10곳

지로나

38분 급행열차 또는 79분 시외열차

지로나 카탈루냐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출발하는 빠르고 비싼 기차를 타면 38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일반 InterCity 기차는 79분이 걸립니다.

이 도시는 길고 빛나는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올드타운은 좋은 상태이며, 굽이굽이 길을 따라 걸으며 몇 시간 동안 건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디펜던스 광장이 그 중심지입니다. 오래된 요새, 산트 펠리우 대성당, 산트 페레 데 갈리간츠 수도원을 방문해야 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색깔 있는 매달린 집이 있는 강입니다.

지로나지로나

프라이세넷과 코도르뉴

기차로 54분

바르셀로나 와인 지역을 방문하려면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산트 사두르니 다노이아까지 1시간 지역 열차를 타세요. 이 작은 마을은 카바 와인 생산 지역의 중심지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스페인 와인 생산자 Freixenet과 Codorniu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두 와이너리를 모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세넷 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1927년 건물을 둘러보고 와인을 시음할 수 있습니다.

코도르뉴 와이너리는 역에서 자전거로 8분, 도보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모더니스트 건물은 1895년부터 1915년까지 지어졌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하고 와인을 시음할 수 있습니다.

코도르뉴코도르뉴

알타풀라

62분 기차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출발하는 지역 열차를 타면 1시간 남짓 만에 알타풀라 타마리트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달리는 열차는 멋진 전망을 제공하므로 창가에 앉아 감상하세요.

알타풀라 긴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해변 위로는 놀라운 타마릿 성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11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센추리. 사유지라서 밖에서만 볼 수 있어요.

라 모라 코브는 성 뒤에 있습니다. 바위를 따라 걸을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라 모라 뒤에는 깨끗한 숲이 있습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빌라 로마나 델스 문츠는 해변을 내려다보는 언덕에 있습니다.

알타풀라알타풀라

타라고나

59 – 75분 기차

우리는 며칠을 보내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타라고나. 볼 것이 너무 많아요. 하지만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기차를 타면 약 1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어요.

타라고나는 고고학적 유물로 유명합니다. 이것들은 너무 멋져서 UNESCO가 세계문화유산 목록에 포함시켰습니다. 숨 막힐 듯한 콜로세움과 포럼을 꼭 보셔야 합니다.

고고학 박물관은 흥미진진합니다. 구시가지의 자갈길을 걷는 것은 꼭 해야 할 일입니다. 마리나와 어촌 마을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해변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타라고나타라고나

피게레스

55분 급행열차 또는 130분 시외열차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피게레스 빌라판트 역까지 급행열차를 타면 1시간이 걸리고, 도심까지는 도보로 20분이 걸립니다. 피게레스.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피게라스 역까지 일반 인터시티 열차를 타면 2시간이 걸리고, 도심까지는 도보로 12분이 걸립니다.

스페인의 가장 위대한 예술가 중 한 명이 피게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는 유일무이한 달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신을 현혹시키는 달리 극장과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그가 태어난 집과 달리의 보석 박물관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8을 좋아합니다. 센추리 카스텔 데 산 페란. 지역 주민들과 어울리기에 가장 좋은 곳은 피게레스의 람블라입니다.

피게레스피게레스

몽블랑과 포블렛

92분 기차

에 도착하려면 몽블랑 바르셀로나 산츠에서 1.5시간 기차를 타세요. 몽블랑은 프라데스 산맥 뒤에 있으므로 거기까지 가는 기차는 기억에 남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몽블랑은 트레킹으로 유명합니다.

중세 구시가지를 걸어야 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산 프란체스크 광장입니다. 그곳에서 산 프란체스크 수도원과 거대한 중세 성벽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과 체력이 여유롭다면 30분 정도 자전거를 타고 가세요. 포블렛 수도원. 유네스코에 등재된 이 단지는 거대합니다. 12개의 15까지 이곳은 수세기 동안 아라곤 왕들의 무덤이 있던 곳입니다.

포블렛포블렛

發佈留言

發佈留言必須填寫的電子郵件地址不會公開。 必填欄位標示為 *